리바이스 Levis 브랜드分析과 실패원인(原因)分析및 리바이스 마케팅 SWOT,STP,4P전략(戰略) 分析및 리바이스 재도…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0-07 18:29본문
Download : 리바이스 Levis 브랜드분석과 실패원인분석및 리바이스 마케팅 SWOT,STP,4P전략 분석및 리바이스 재도약위한 전략제안 PPT레포트.pptx






리바이스 Levis 브랜드분석과 실패원인분석및 리바이스 마케팅 SWOT,STP,4P전략 분석및 리바이스 재도약위한 전략제안 PPT레포트 , 리바이스 Levis 브랜드분석과 실패원인분석및 리바이스 마케팅 SWOT,STP,4P전략 분석및 리바이스 재도약위한 전략제안 PPT레포트경영경제레포트 , 리바이스 Levis 브랜드과 실패원인 리바이스 마케팅 SWOT STP P전략 리바이스 재도약위한 전략제안 PPT레포트
리바이스 Levis 브랜드分析과 실패원인(原因)分析및 리바이스 마케팅 SWOT,STP,4P전략(戰略) 分析및 리바이스 재도약위한 전략(戰略) 제안 PPT리포트
_SLIDE_1_
_SLIDE_2_
01. 서론
1. 리바이스 브랜드intro
2. 리바이스 선정배경
3. 리바이스 최근부진이유
02. 본론
1. 리바이스 SWOT 분석
1) Strength
2) Weakness
3) Opportunity
4) Threat
2. 리바이스 STP 분석
1) Segmentation
2) Targeting
3) Positioning
3. 리바이스 marketing 4P전략(strategy)
1) Product
2) Price
3) Place
4) Promotion
03. 結論 (리바이스 재도약위한 전략(strategy)제안)
SNS marketing
광고 marketing
신진 디자이너 영입
`목차`
_SLIDE_3_
서론
Levi’s
_SLIDE_4_
기업intro
서론
선정동기
실패요인
01 서론 리바이스 브랜드intro
미국 샌프란시스코
‘리바이 스트라우스 & 컴퍼니’ 설립
1853년
1886년
리바이스 진 워싱턴박물관에 진열
청바지에 ‘501’ 사용
1964년
현재
세계 110여 개국에 진출
_SLIDE_5_
선정동기
실패요인
기업intro
01 서론 리바이스 선정배경
청바지의 대명사 리바이스가
Why
_SLIDE_6_
실패요인
기업intro
선정동기
01 서론 리바이스 최근부진이유
아웃소싱 협력사와의 올바른 e-비즈니스 관계 구축 실패
on-line 사업운영을 위한 정책의 미확립
소비자를 고려하지 않은 구매프로세스 운영
디자인의 올드함과 새로운 패션 트렌드 제공의 실패
_SLIDE_7_
본론
Levi’s
_SLIDE_8_
Strength
Weakness
Opportunity
Threat
02 본론 SWOT
강점
인지도와 신뢰도
리바이스 고유의 제품의 차별화
리바이스만의 독특한 特性(특성)
전국적으로 확보된 유통망
S
strength
O
opportunity
기회
여성구매자들의 증가
on-line 시장의 성장…(skip)
레포트/경영경제
순서
리바이스 Levis 브랜드分析과 실패원인(原因)分析및 리바이스 마케팅 SWOT,STP,4P전략(戰略) 分析및 리바이스 재도약위한 전략(戰略) 제안 PPT리포트
설명
리바이스,Levis,브랜드과,실패원인,리바이스,마케팅,SWOT,STP,P전략,리바이스,재도약위한,전략제안,PPT레포트,경영경제,레포트
Download : 리바이스 Levis 브랜드분석과 실패원인분석및 리바이스 마케팅 SWOT,STP,4P전략 분석및 리바이스 재도약위한 전략제안 PPT레포트.pptx( 90 )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