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페베네마케팅전략,스타벅스마케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instance),swot…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0-07 21:48본문
Download : 카페베네마케팅전략,스타벅스마케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pptx
카페베네마케팅전략,스타벅스마케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instance),swot,stp,4p
레포트/경영경제
Download : 카페베네마케팅전략,스타벅스마케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pptx( 18 )
카페베네마케팅전략,스타벅스마케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instance),swot,stp,4p
순서






카페베네마케팅전략,스타벅스마케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p,경영경제,레포트
_SLIDE_1_
카페베네Marketing strategy
_SLIDE_2_
목 차
environment(환경) 分析(분석) - 외부分析(분석)
environment(환경) 分析(분석) - 내부分析(분석)
1) 고객分析(분석)
2) 경쟁사分析(분석)
3) 자사分析(분석)
SWOT 分析(분석)
_SLIDE_3_
environment(환경) 分析(분석) - 외부分析(분석)
_SLIDE_4_
environment(환경) 分析(분석) - 시장分析(분석)
근로자의 노동 시간 통계
_SLIDE_5_
environment(환경) 分析(분석)
직장인 야근 내역
environment(환경) 分析(분석) - 시장分析(분석)
_SLIDE_6_
environment(환경) 分析(분석) 급증하는 물가 상승률
소비자의 물가 상승률을 보여줌
_SLIDE_7_
희한한 한국 직장인..점심값은 `덜덜` 커피값엔 `관대`
하루 3700만잔..작년 커피시장 규모 3조6910억
environment(환경) 分析(분석) 직장인들 점심값 상승 but
_SLIDE_8_
environment(환경) 分析(분석) - 내부分析(분석)
1) 고객分析(분석)
2) 경쟁사分析(분석)
3) 자사分析(분석)
_SLIDE_9_
1) 고객分析(분석)
_SLIDE_10_
1) 고객分析(분석)
맛을 중요시 여기는 여성 20대 고객
_SLIDE_11_
2) 경쟁사分析(분석)
직접경쟁업체
간접경쟁업체
_SLIDE_12_
STARBUCKS COFFEE
1999년 신세계에서 미국 스타벅스와 계약 이대점 오픈
세계 브랜드 인지도 ↑ (다국적 커피 브랜드)
대형매장을 중심으로 한 직영점 상권공략
[ Caffee bene는 틈새시장 공략 ]
머그잔, 텀블러, 프레스, 커피메이커 등의 관련 상품도 판매
인스턴트커피만을 즐기던 소비자들이 원두커피로 눈을 돌리면서
커피관련 기구에 관심을 가진 소비자들의 욕구 충족
다른 커피전문점에서도 커피관련 상품을 벤치마킹
특징
아라비카 커피에 스타벅스의 로스팅(배전), 블렌딩(배합), 쿨링(온도 유지),
진공팩 포장, 개봉 후 7일 이내 소비 등 스타벅스 규격화 방식의 커피를 제공.
2) 경쟁사分析(분석)
_SLIDE_13_
HOLLYS COF…(drop)
카페베네마케팅전략,스타벅스마케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 카페베네마케팅전략,스타벅스마케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경영경제레포트 , 카페베네마케팅전략 스타벅스마케팅 마케팅 브랜드 브랜드마케팅 기업 서비스마케팅 글로벌 경영 시장 사례 swot stp p
설명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