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무디킹경영전략(戰略) ,스무디킹성공事例(사례),스무디킹경영分析,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事例(사례)分析,swot…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1-05 23:21본문
Download : [3000원] 스무디킹경영전략,스무디킹성공사례,스무디킹경영분석,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pptx
스무디킹경영전략(戰略) ,스무디킹성공事例(사례),스무디킹경영分析,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事例(사례)分析,swot,stp,4p
스무디킹경영전략,스무디킹성공사례,스무디킹경영분석,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 , 스무디킹경영전략,스무디킹성공사례,스무디킹경영분석,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경영경제레포트 , 스무디킹경영전략 스무디킹성공사례 스무디킹경영 브랜드마케팅 서비스마케팅 글로벌경영 사례 swot stp p
Download : [3000원] 스무디킹경영전략,스무디킹성공사례,스무디킹경영분석,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pptx( 16 )
스무디킹경영전략,스무디킹성공사례,스무디킹경영,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swot,stp,p,경영경제,레포트
설명
레포트/경영경제
스무디킹경영전략(戰略) ,스무디킹성공事例(사례),스무디킹경영分析,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事例(사례)分析,swot,stp,4p
![[3000원]%20스무디킹경영전략,스무디킹성공사례,스무디킹경영분석,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_pptx_01.gif](http://www.allreport.co.kr/View/%5B3000%EC%9B%90%5D%20%EC%8A%A4%EB%AC%B4%EB%94%94%ED%82%B9%EA%B2%BD%EC%98%81%EC%A0%84%EB%9E%B5,%EC%8A%A4%EB%AC%B4%EB%94%94%ED%82%B9%EC%84%B1%EA%B3%B5%EC%82%AC%EB%A1%80,%EC%8A%A4%EB%AC%B4%EB%94%94%ED%82%B9%EA%B2%BD%EC%98%81%EB%B6%84%EC%84%9D,%EB%B8%8C%EB%9E%9C%EB%93%9C%EB%A7%88%EC%BC%80%ED%8C%85,%EC%84%9C%EB%B9%84%EC%8A%A4%EB%A7%88%EC%BC%80%ED%8C%85,%EA%B8%80%EB%A1%9C%EB%B2%8C%EA%B2%BD%EC%98%81,%EC%82%AC%EB%A1%80%EB%B6%84%EC%84%9D,swot,stp,4p_pptx_01.gif)
![[3000원]%20스무디킹경영전략,스무디킹성공사례,스무디킹경영분석,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_pptx_02.gif](http://www.allreport.co.kr/View/%5B3000%EC%9B%90%5D%20%EC%8A%A4%EB%AC%B4%EB%94%94%ED%82%B9%EA%B2%BD%EC%98%81%EC%A0%84%EB%9E%B5,%EC%8A%A4%EB%AC%B4%EB%94%94%ED%82%B9%EC%84%B1%EA%B3%B5%EC%82%AC%EB%A1%80,%EC%8A%A4%EB%AC%B4%EB%94%94%ED%82%B9%EA%B2%BD%EC%98%81%EB%B6%84%EC%84%9D,%EB%B8%8C%EB%9E%9C%EB%93%9C%EB%A7%88%EC%BC%80%ED%8C%85,%EC%84%9C%EB%B9%84%EC%8A%A4%EB%A7%88%EC%BC%80%ED%8C%85,%EA%B8%80%EB%A1%9C%EB%B2%8C%EA%B2%BD%EC%98%81,%EC%82%AC%EB%A1%80%EB%B6%84%EC%84%9D,swot,stp,4p_pptx_02.gif)
![[3000원]%20스무디킹경영전략,스무디킹성공사례,스무디킹경영분석,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_pptx_03.gif](http://www.allreport.co.kr/View/%5B3000%EC%9B%90%5D%20%EC%8A%A4%EB%AC%B4%EB%94%94%ED%82%B9%EA%B2%BD%EC%98%81%EC%A0%84%EB%9E%B5,%EC%8A%A4%EB%AC%B4%EB%94%94%ED%82%B9%EC%84%B1%EA%B3%B5%EC%82%AC%EB%A1%80,%EC%8A%A4%EB%AC%B4%EB%94%94%ED%82%B9%EA%B2%BD%EC%98%81%EB%B6%84%EC%84%9D,%EB%B8%8C%EB%9E%9C%EB%93%9C%EB%A7%88%EC%BC%80%ED%8C%85,%EC%84%9C%EB%B9%84%EC%8A%A4%EB%A7%88%EC%BC%80%ED%8C%85,%EA%B8%80%EB%A1%9C%EB%B2%8C%EA%B2%BD%EC%98%81,%EC%82%AC%EB%A1%80%EB%B6%84%EC%84%9D,swot,stp,4p_pptx_03.gif)
![[3000원]%20스무디킹경영전략,스무디킹성공사례,스무디킹경영분석,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_pptx_04.gif](http://www.allreport.co.kr/View/%5B3000%EC%9B%90%5D%20%EC%8A%A4%EB%AC%B4%EB%94%94%ED%82%B9%EA%B2%BD%EC%98%81%EC%A0%84%EB%9E%B5,%EC%8A%A4%EB%AC%B4%EB%94%94%ED%82%B9%EC%84%B1%EA%B3%B5%EC%82%AC%EB%A1%80,%EC%8A%A4%EB%AC%B4%EB%94%94%ED%82%B9%EA%B2%BD%EC%98%81%EB%B6%84%EC%84%9D,%EB%B8%8C%EB%9E%9C%EB%93%9C%EB%A7%88%EC%BC%80%ED%8C%85,%EC%84%9C%EB%B9%84%EC%8A%A4%EB%A7%88%EC%BC%80%ED%8C%85,%EA%B8%80%EB%A1%9C%EB%B2%8C%EA%B2%BD%EC%98%81,%EC%82%AC%EB%A1%80%EB%B6%84%EC%84%9D,swot,stp,4p_pptx_04.gif)
![[3000원]%20스무디킹경영전략,스무디킹성공사례,스무디킹경영분석,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_pptx_05.gif](http://www.allreport.co.kr/View/%5B3000%EC%9B%90%5D%20%EC%8A%A4%EB%AC%B4%EB%94%94%ED%82%B9%EA%B2%BD%EC%98%81%EC%A0%84%EB%9E%B5,%EC%8A%A4%EB%AC%B4%EB%94%94%ED%82%B9%EC%84%B1%EA%B3%B5%EC%82%AC%EB%A1%80,%EC%8A%A4%EB%AC%B4%EB%94%94%ED%82%B9%EA%B2%BD%EC%98%81%EB%B6%84%EC%84%9D,%EB%B8%8C%EB%9E%9C%EB%93%9C%EB%A7%88%EC%BC%80%ED%8C%85,%EC%84%9C%EB%B9%84%EC%8A%A4%EB%A7%88%EC%BC%80%ED%8C%85,%EA%B8%80%EB%A1%9C%EB%B2%8C%EA%B2%BD%EC%98%81,%EC%82%AC%EB%A1%80%EB%B6%84%EC%84%9D,swot,stp,4p_pptx_05.gif)
![[3000원]%20스무디킹경영전략,스무디킹성공사례,스무디킹경영분석,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_pptx_06.gif](http://www.allreport.co.kr/View/%5B3000%EC%9B%90%5D%20%EC%8A%A4%EB%AC%B4%EB%94%94%ED%82%B9%EA%B2%BD%EC%98%81%EC%A0%84%EB%9E%B5,%EC%8A%A4%EB%AC%B4%EB%94%94%ED%82%B9%EC%84%B1%EA%B3%B5%EC%82%AC%EB%A1%80,%EC%8A%A4%EB%AC%B4%EB%94%94%ED%82%B9%EA%B2%BD%EC%98%81%EB%B6%84%EC%84%9D,%EB%B8%8C%EB%9E%9C%EB%93%9C%EB%A7%88%EC%BC%80%ED%8C%85,%EC%84%9C%EB%B9%84%EC%8A%A4%EB%A7%88%EC%BC%80%ED%8C%85,%EA%B8%80%EB%A1%9C%EB%B2%8C%EA%B2%BD%EC%98%81,%EC%82%AC%EB%A1%80%EB%B6%84%EC%84%9D,swot,stp,4p_pptx_06.gif)
순서
_SLIDE_1_
_SLIDE_2_
Smoothie King’s HISTORY
MISSION and VISION
The Concept
SWOT analysis
Success Factors
What’s New
Conclusion
References
SMOOTHIE KING
CONTENTS
_SLIDE_3_
WHY
SMOOTHIE KING
SMOOTHIE KING
_SLIDE_4_
SMOOTHIE KING
321kcal
6,100원
223kcal
4,700원
_SLIDE_5_
HISTORY
SMOOTHIE KING
_SLIDE_6_
일반 명사로 사전에 등재되었다.
1989년 이후 현재까지 Entrepreneur Magazine에 여러 번 기재되었다.
2xxx년 기준, 세계적으로 700여 개 매장이 운영되고 있다
한국에는 2003년 명동점을 처음 으로 전국에 104개 매장이 운영되고 있다
명동점의 높은 실적으로 본사에서 명동점을 벤치마킹 하기도 하였다.
SMOOTHIE KING
/HISTORY OF SMOOTHIE KING
_SLIDE_7_
MISSION AND
VISION
SMOOTHIE KING
_SLIDE_8_
MISSION and VISION
Vision : 세계 최고의 외식 기업. Be the no.1 F&B company.
Mission : 혁신, 조직 일방향 정렬, 진정성
Vision : To become THE healthy alternative to unhealthy food choices by providing a consistent, outstanding guest experience, great tasting nutritional smoothies and the highest quality nutritional products in a healthy, energetic environment.
Mission : T…(생략(省略))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