싱가폴 교육에서의 IT Masterplan에 관하여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1-30 18:50본문
Download : 싱가폴 교육에서의 IT Masterplan에 관하여.hwp
20. 학생들이 학교의 모든 학습 장소에서 IT에 접근할 수 있도록 한다.
21. 교사들이 컴퓨터를 주요 작업 도구로 활용하도록 지원한다.
,법학행정,레포트
순서
Download : 싱가폴 교육에서의 IT Masterplan에 관하여.hwp( 47 )
싱가폴 교육 IT Masterplan의 목적과 기능, 효과에 대해 기술한 리포트입니다. 교사들이 정보 및 학습자원에 접근하고, 수업계획을 세우고, 수업을 제공하고, 숙제를 내고, 학생들에게 피이드백을 주며, 동료교사나 상사와 의사소통을 하고, 행정업무를 처리하도록 하기 위하여, 수업시간과 그 외에 시간에 컴퓨터에 쉽게 접근할 수 있도록 해야 한다. 이를 통해 교육과정 전역에 걸쳐 IT를 효능적으로 편리하게 활용할 수 있으며, 수업 시간 뿐 아니라 그 외 시간에도 활용할 수가 있다 작은 크기와 운반 가능하다는 측면에서 advantage을 지닌 노트북 컴퓨터의 교실 활용은 선택 사항이다. 학교에서는 교사들이 학교 …(투비컨티뉴드 )






싱가폴교육에서의ITMasterplan에관하여
설명
레포트/법학행정
다. 이를 위하여 2002년까지 모든 학교들의 학생 : 컴퓨터의 비율이 2:1이 되도록 한다.
22. 모든 학교의 교사들에게 교사: 노트북의 비율이 2:1이 되도록 지원한다. 최근의 시범 프로젝트나 해외 事例(사례)들에 비추어 볼 때, 컴퓨터는 컴퓨터실 외에 교실, 도서관, 특별실 등에도 비치되어야 한다. 중학교와 싱가폴의 교육체제의 구성도는 http://www1.moe.edu.sg/images/edsystem.gif를 참조하시기 바랍니다.
싱가폴 교육 IT Masterplan의 목적과 기능, 효과(效果)에 대해 기술한 리포트입니다. 노트북 컴퓨터는 공간의 제약을 줄이고, 그룹 학습 시 학생 배열에 융통성을 부여하며, 여러 시간에 여러 장소에서 다양하게 사용될 수 있을 것이다. 싱가폴교육에서의ITMasterplan에관하여 , 싱가폴 교육에서의 IT Masterplan에 관하여법학행정레포트 ,
싱가폴 교육에서의 IT Masterplan에 관하여
18. 2002년까지 교육과정 시간 가운데 30% 정도를 IT 활용하여 운영하도록 한다. 교무실의 공간적 제한과 학교 뿐 아니라 집에서도 일을 해야 한다는 당위성에 비추어 볼 때, 교사들에게 노트북을 공급하는 것이 필요하다.
19. 우선적으로는, 모든 초등학교들에게 학생: 컴퓨터 비율이 6.6 :1이 되도록 컴퓨터를 공급하여, 교육과정 시간의 10%를 IT 활용 학습에 사용하도록 한다.junior college에게는 우선 학생: 컴퓨터 비율이 5:1이 되도록 컴퓨터를 공급하고, 교육과정 시간의 14%를 IT를 활용하여 운영하도록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