靑少年 놀이culture의 실태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2-16 12:12
본문
Download : 청소년 놀이문화의 실태.hwp
adolescent(청소년)을 위한 文化(culture) 공간이 매우 부족하며, 그나마 있는 시설도 원거리에 위치해 있는 경우가 많아 이용에 어려움이 많아서 adolescent(청소년)들이 여가를 위해 많이 이용하는 공간이 집이나 학교근처에서 쉽게 접할 수 있는 만화방, 노래방, PC방일 수밖에 없다는 결과가 나왔다.
순서
설명
Download : 청소년 놀이문화의 실태.hwp( 50 )
靑少年놀이culture의실태
레포트/인문사회
다. 다음날 또다시 만나 이번에는 새로운 것을 해보자고 하지만 결국 우리가 간 곳은 바로 노래방이었다. 식사 후 들른 노래방에서 스트레스를 풀고 조금 걸으면서 이야기를 한 후에 헤어진다.
또한 여가생활에 주자하는 시간에 대한 질문에서는 50.6%의 adolescent(청소년)들이 1주당 5시간 이하를 투자한다고 했다. 학교 수업이 끝나면 한가한가? 절대 그렇지 않다.
나는 오늘 여자 친구와 약속이 있따 우리는 학교 옆 편의점에서 만나 간단한 식사를 하기 위해 음식점으로 향한다. 계속 이어지는 학원수업이나 과외로 하루의 대부분의 시간이 할애된다된다.
여기서 우리는 다양성이 결여된 놀이 文化(culture) 의 reality(실태) 를 알 수 있었다. 이 資料를 토대로 생각해보면 adolescent(청소년)들이 놀이를 즐길만한 여유가 별로 없음을 알 수 있따
무엇보다도 adolescent(청소년) 놀이 文化(culture) 에 있어서의 가장 큰 문제가되는점 은 여가를 활용할 수 있는 시간이 부족하다는 것이다. 또한 다수의 시험에 대한 준비로 인해 육…(drop)
청소년 놀이문화의 실태에 대해 조사하여 정리해 보았습니다. 청소년놀이문화의실태 , 청소년 놀이문화의 실태인문사회레포트 ,
靑少年 놀이culture의 실태





,인문사회,레포트
靑少年 놀이culture의 실태에 대해 조사하여 정리(arrangement)해 보았습니다. 그 다음으로 10시간 이하(26.6%), 15시간 이하(8.6%), 20시간 이하, 20시간 이상이 차지했다. 다음날 나는 또다시 여자 친구를 만나 식사를 후 볼링장을 찾는다. 입시 文化(culture) 속에서 살고있는 한국의 adolescent(청소년)들은 학교에서의 7교시 수업과 더불어 보충학습까지 해야한다.
조사결과에 의하면 adolescent(청소년)들의 76%가 노래방에서 노래부르기, 69%가 영화, 연극, 공연 관람하기, 66.7%가 쇼핑하기, 50.1%가 컴퓨터 게임하기를 통해 여가 생활을 보내고 있었으며, 수영이나 자전거, 롤러스케이트 등의 놀이에 참여하고 있는 adolescent(청소년)들은 상대적으로 적은 비율이었다.
이 같은 상황이 우리 adolescent(청소년)의 일상 아닐까? 우리는 adolescent(청소년)들의 여가생활에 대해 설문조사를 해보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