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통 음률 활동을 통한 효율적 통합교육에 관한 연구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2-25 16:03
본문
Download : 전통 음률 활동을 통한 효율적 통합교육에 관한 연구.hwp
나) 실행(예) 악기소리 듣고 찾아가기
◈활동목표(目標) : 악기 찾아가기를 통하여 악기에 관심을 갖고 성취감을 느낀다.
◈준비물 : 꽹과리, 징, 북, 장구
◈활동방법
- 유아들과 악기 찾아가기에 대해 이야기 나눈다.
- 교사(아동)가 두드리는 악기 소리만 듣고서 그 악기를 찾아가 악기 앞에 가서 선다.
- 바르게 찾은 친구는 신나는 장단을 한번 치고 돌아온다.
·친구의 opinion(의견)을 듣고 더 좋은 생각을 할 수 있따
- 그룹별로 악기를 탐색한 결과를 기록자가 발표하고 기록지를 전시하여 서로의 opinion(의견) 을 나눌 수 있도록 한다.
- 교사가 두드린 악기 소리와 같은지 직접 두드려 보고 확인한다.
설명
,인문사회,레포트
Download : 전통 음률 활동을 통한 효율적 통합교육에 관한 연구.hwp( 82 )
전통음률활동을통한효율적통합교육에관한연구
순서
전통 음률 활동을 통한 효율적 통합교육에 관한 연구
전통 음률 활동을 통한 효율적 통합교육에 관한 연구에 대한 글입니다.
…(drop)






전통 음률 활동을 통한 효율적 통합교육에 관한 연구에 대한 글입니다.전통음률활동을통한효율적통합교육에관한연구 , 전통 음률 활동을 통한 효율적 통합교육에 관한 연구인문사회레포트 ,
다.
·생각은 많이 할수록 좋다.
레포트/인문사회
Ⅰ. 시범운영의 개요 1
1. 시범운영의 피료썽 1
2. 시범의 목적 2
3. reality(실태) analysis 2
4. 결점 제기 4
5. 연구의 제한 4
Ⅱ. theory(이론)적 배경 5
1. 문헌연구의 고찰 5
2. 선행연구의 고찰 7
Ⅲ. 운영 중점 설정 9
1. 시범과제課題 (1)의 실행계획 9
2. 시범과제課題 (2)의 실행계획 9
Ⅳ. 운영의 방법 10
1. 대상 및 기간 10
2. 운영절차와 방법 10
Ⅴ. 연구의 실행 11
1. 운영중점 (1)의 실천 11
2. 운영중점 (2)의 실천 19
Ⅵ. 結論 및 제언 22
※bibliography 23
◈부 록 (설장구, 사물놀이지도자료(data)) 24
·친구의 생각을 놀리지 않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