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inlink.co.kr 멀티플렉스 marketing 책략 - 메가박스 > coinlink3 | coinlink.co.kr report

멀티플렉스 marketing 책략 - 메가박스 > coinlink3

본문 바로가기

coinlink3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멀티플렉스 marketing 책략 - 메가박스

페이지 정보

작성일 23-01-20 03:03

본문




Download : 멀티플렉스 마케팅 전략 - 메가박스.ppt




메가박스-1 , 멀티플렉스 마케팅 전략 - 메가박스경영경제레포트 ,


멀티플렉스%20마케팅%20전략%20-%20메가박스_ppt_01.gif 멀티플렉스%20마케팅%20전략%20-%20메가박스_ppt_02.gif 멀티플렉스%20마케팅%20전략%20-%20메가박스_ppt_03.gif 멀티플렉스%20마케팅%20전략%20-%20메가박스_ppt_04.gif 멀티플렉스%20마케팅%20전략%20-%20메가박스_ppt_05.gif 멀티플렉스%20마케팅%20전략%20-%20메가박스_ppt_06.gif








1. 영화 관람 文化(문화)의 `New Trend`를 주도
항상 가장 먼저!
메가박스를 찾는 고객을 위해!
영화보다 더 재미있는 영화관이 되고자! strategy 개발

2. 차별화된 슬로건 - 영화보다 더 재미있는 영화관
메가박스의 주 고객 층이 원하는 코드와 일치하는 기획 ➔ 서비스운영 및 각종 프로모션 등에서 항상 FUN & YOUNG & DYNAMIC을 추구

❑ 부서별 수준 strategy-서비스부서

● 경쟁사의 동일 strategy
• `online 마케팅` 도입(누리망 예매 및 신용카드 예매, 회원제 운영)
• `신용카드 결재 시스템` 구축
• `멤버쉽 program` 도입(現 메가티즌 100만 돌파)
• `시간별&요일별 가격 차별화` 시행
• `금요일 개봉` 에 이은 `목요일 개봉` 실시
• `Movie Marketing` 실시(online 예매이벤트 文化(문화) 정착)
• `누리망 예매 수수료 無` `Guest Service Center` 및 `Smorking Room` 운영
• `홈페이지 `건의사항` 신설 및 운영 `고객의 소리함` 운영
• `고객 불편 기재 엽서` 운영 `고객 불편접수 Call Center` 운영(ARS)

● 메가박스만의 독특한 서비스
• 신속, 특별한 서비스
: 실시간 예매 …(skip)


2004 NCSI 1위의 자리에 다시 등극한 Megabox의 성공요인 통해 영화관 산업에서 核心 성공 요인을 알아보고, 현재 책략 分析(분석)을 바탕으로 스크린 수 대비 이익률을 극대화할 수 있는 미래책략을 고찰한 리포트입니다.

Download : 멀티플렉스 마케팅 전략 - 메가박스.ppt( 64 )


순서
메가박스-1
레포트/경영경제
멀티플렉스 marketing 책략 - 메가박스
설명





,경영경제,레포트
2004 NCSI 1위의 자리에 다시 등극한 Megabox의 성공요인 통해 영화관 산업에서 핵심 성공 요인을 알아보고, 현재 전략 분석을 바탕으로 스크린 수 대비 이익률을 극대화할 수 있는 미래전략을 고찰한 리포트입니다.



다.
REPORT 73(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coinlink.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coinlink.co.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