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X그룹의 M&A,stxCEO의 리더쉽,M&A instance(사례),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instance(사…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1-20 03:12
본문
Download : [3000원] STX그룹의 M&A,stxCEO의 리더쉽,M&A 사례,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pptx
Leading the Ocean & Beyond 라는 비전을 달성하고, 바다와 관련된 모든 사업영역에서 최고의 기업으로 우뚝 서 고객에게 새로운 가치를 제공한다.
비전20...
_SLIDE_1_
STX
_SLIDE_2_
목차
1.기업introduction
-비전2020
-point역량
-그룹 성장과정
-그룹 성공요인
-CEO의 리더쉽
-그룹 자산, 부채실태
-그룹의 현재와 미래
2.M&A example(사례)
-대동조선(현 STX조선해양)
-산단에너지(현 STX에너지)
-범양상선(현 STX 펜오션)
-아커야즈(현 STX유럽)
_SLIDE_3_
STX Corporation
_SLIDE_4_
비전2020
STX는 For Quality Life of World citizen 의 미션아래 “인류사회에 대한 공헌” 이란 궁극의 가치를 실현한다.
Leading the Ocean & Beyond 라는 비전을 달성하고, 바다와 관련된 모든 사업영역에서 최고의 기업으로 우뚝 서 고객에게 새로운 가치를 제공한다.
_SLIDE_6_
point역량
최적의 사업포트폴리오
-조선기자재-엔진제조-선박건조-해상운송-에너지로 각 사업 부문간 강력한 시너지效果를 통해 기업의 가치를 빠르게 높일 수 있었던 것이다.
_SLIDE_7_
그룹의 성장과정
쌍용 인수 `설러리 맨` 에서 출발
대동조선, 범양상선 의 잇따른 M&A로 급성장
지주회사 기반 구축
CEO - 포스텍 으로 이에지는 지배기반
_SLIDE_8_
성공요인
전후방 연관 사업의 수직 계열화
_SLIDE_9_
자산 부채 실태
_SLID…(To be continued )
STX그룹의 M&A,stxCEO의 리더쉽,M&A 사례,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 , STX그룹의 M&A,stxCEO의 리더쉽,M&A 사례,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경영경제레포트 , STX그룹 M&A stxCEO 리더쉽 M&A 사례 브랜드마케팅 서비스마케팅 글로벌경영 사례 swot stp p
순서
![[3000원]%20STX그룹의%20M&A,stxCEO의%20리더쉽,M&A%20사례,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_pptx_01.gif](http://www.allreport.co.kr/View/%5B3000%EC%9B%90%5D%20STX%EA%B7%B8%EB%A3%B9%EC%9D%98%20M&A,stxCEO%EC%9D%98%20%EB%A6%AC%EB%8D%94%EC%89%BD,M&A%20%EC%82%AC%EB%A1%80,%EB%B8%8C%EB%9E%9C%EB%93%9C%EB%A7%88%EC%BC%80%ED%8C%85,%EC%84%9C%EB%B9%84%EC%8A%A4%EB%A7%88%EC%BC%80%ED%8C%85,%EA%B8%80%EB%A1%9C%EB%B2%8C%EA%B2%BD%EC%98%81,%EC%82%AC%EB%A1%80%EB%B6%84%EC%84%9D,swot,stp,4p_pptx_01.gif)
![[3000원]%20STX그룹의%20M&A,stxCEO의%20리더쉽,M&A%20사례,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_pptx_02.gif](http://www.allreport.co.kr/View/%5B3000%EC%9B%90%5D%20STX%EA%B7%B8%EB%A3%B9%EC%9D%98%20M&A,stxCEO%EC%9D%98%20%EB%A6%AC%EB%8D%94%EC%89%BD,M&A%20%EC%82%AC%EB%A1%80,%EB%B8%8C%EB%9E%9C%EB%93%9C%EB%A7%88%EC%BC%80%ED%8C%85,%EC%84%9C%EB%B9%84%EC%8A%A4%EB%A7%88%EC%BC%80%ED%8C%85,%EA%B8%80%EB%A1%9C%EB%B2%8C%EA%B2%BD%EC%98%81,%EC%82%AC%EB%A1%80%EB%B6%84%EC%84%9D,swot,stp,4p_pptx_02.gif)
![[3000원]%20STX그룹의%20M&A,stxCEO의%20리더쉽,M&A%20사례,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_pptx_03.gif](http://www.allreport.co.kr/View/%5B3000%EC%9B%90%5D%20STX%EA%B7%B8%EB%A3%B9%EC%9D%98%20M&A,stxCEO%EC%9D%98%20%EB%A6%AC%EB%8D%94%EC%89%BD,M&A%20%EC%82%AC%EB%A1%80,%EB%B8%8C%EB%9E%9C%EB%93%9C%EB%A7%88%EC%BC%80%ED%8C%85,%EC%84%9C%EB%B9%84%EC%8A%A4%EB%A7%88%EC%BC%80%ED%8C%85,%EA%B8%80%EB%A1%9C%EB%B2%8C%EA%B2%BD%EC%98%81,%EC%82%AC%EB%A1%80%EB%B6%84%EC%84%9D,swot,stp,4p_pptx_03.gif)
![[3000원]%20STX그룹의%20M&A,stxCEO의%20리더쉽,M&A%20사례,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_pptx_04.gif](http://www.allreport.co.kr/View/%5B3000%EC%9B%90%5D%20STX%EA%B7%B8%EB%A3%B9%EC%9D%98%20M&A,stxCEO%EC%9D%98%20%EB%A6%AC%EB%8D%94%EC%89%BD,M&A%20%EC%82%AC%EB%A1%80,%EB%B8%8C%EB%9E%9C%EB%93%9C%EB%A7%88%EC%BC%80%ED%8C%85,%EC%84%9C%EB%B9%84%EC%8A%A4%EB%A7%88%EC%BC%80%ED%8C%85,%EA%B8%80%EB%A1%9C%EB%B2%8C%EA%B2%BD%EC%98%81,%EC%82%AC%EB%A1%80%EB%B6%84%EC%84%9D,swot,stp,4p_pptx_04.gif)
![[3000원]%20STX그룹의%20M&A,stxCEO의%20리더쉽,M&A%20사례,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_pptx_05.gif](http://www.allreport.co.kr/View/%5B3000%EC%9B%90%5D%20STX%EA%B7%B8%EB%A3%B9%EC%9D%98%20M&A,stxCEO%EC%9D%98%20%EB%A6%AC%EB%8D%94%EC%89%BD,M&A%20%EC%82%AC%EB%A1%80,%EB%B8%8C%EB%9E%9C%EB%93%9C%EB%A7%88%EC%BC%80%ED%8C%85,%EC%84%9C%EB%B9%84%EC%8A%A4%EB%A7%88%EC%BC%80%ED%8C%85,%EA%B8%80%EB%A1%9C%EB%B2%8C%EA%B2%BD%EC%98%81,%EC%82%AC%EB%A1%80%EB%B6%84%EC%84%9D,swot,stp,4p_pptx_05.gif)
![[3000원]%20STX그룹의%20M&A,stxCEO의%20리더쉽,M&A%20사례,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_pptx_06.gif](http://www.allreport.co.kr/View/%5B3000%EC%9B%90%5D%20STX%EA%B7%B8%EB%A3%B9%EC%9D%98%20M&A,stxCEO%EC%9D%98%20%EB%A6%AC%EB%8D%94%EC%89%BD,M&A%20%EC%82%AC%EB%A1%80,%EB%B8%8C%EB%9E%9C%EB%93%9C%EB%A7%88%EC%BC%80%ED%8C%85,%EC%84%9C%EB%B9%84%EC%8A%A4%EB%A7%88%EC%BC%80%ED%8C%85,%EA%B8%80%EB%A1%9C%EB%B2%8C%EA%B2%BD%EC%98%81,%EC%82%AC%EB%A1%80%EB%B6%84%EC%84%9D,swot,stp,4p_pptx_06.gif)
다.
_SLIDE_5_
비전2020
이를 바탕으로 매출은 2010년 대비 4.5배 증가한 120조, 영업이익은 12배 들어난 8조달성을 目標(목표)로 한다.
_SLIDE_5_
비전2020
이를 바탕으로 매출은 2xxx년 대비 4.5배 증가한 120조, 영업이익은 12배 들어난 8조달성을 目標(목표)로 한다.
M&A기술
-2001년 대동조선, 2002년 산단 에너지, 2004년 범양상선, 207년 아커야즈 등 공격적인 투자를 통한 인수합병을 통해 덩치를 키우면서도 탄탄한 수익을 바탕으로 cash cow를 확보하는 경영전략(strategy)도 빛을 발한 것으로 평가된다된다.
STX그룹,M&A,stxCEO,리더쉽,M&A,사례,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swot,stp,p,경영경제,레포트
STX그룹의 M&A,stxCEO의 리더쉽,M&A instance(사례),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instance(사례)analysis,swot,stp,4p
STX그룹의 M&A,stxCEO의 리더쉽,M&A instance(사례),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instance(사례)analysis,swot,stp,4p
설명
Download : [3000원] STX그룹의 M&A,stxCEO의 리더쉽,M&A 사례,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pptx( 69 )
레포트/경영경제
_SLIDE_1_
STX
_SLIDE_2_
목차
1.기업introduction
-비전2020
-point역량
-그룹 성장과정
-그룹 성공요인
-CEO의 리더쉽
-그룹 자산, 부채실태
-그룹의 현재와 미래
2.M&A example(사례)
-대동조선(현 STX조선해양)
-산단에너지(현 STX에너지)
-범양상선(현 STX 펜오션)
-아커야즈(현 STX유럽)
_SLIDE_3_
STX Corporation
_SLIDE_4_
비전2020
STX는 For Quality Life of World citizen 의 미션아래 “인류사회에 대한 공헌” 이란 궁극의 가치를 실현한다.
비전2020을 달성하기 위해 STX는 조선해양 사업부문을 글로벌TOP로 육성하고, 고부가가치 분야 집중전략(strategy)과 야드별 선동 특화 전략(strategy)을 활용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