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inlink.co.kr STX그룹의 M&A,stxCEO의 리더쉽,M&A instance(사례),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instance(사례)analysis,swot,stp,4p > coinlink3 | coinlink.co.kr report

STX그룹의 M&A,stxCEO의 리더쉽,M&A instance(사례),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instance(사례)analysis,swot,stp,4p > coinlink3

본문 바로가기

coinlink3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STX그룹의 M&A,stxCEO의 리더쉽,M&A instance(사례),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instance(사…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1-20 03:12

본문




Download : [3000원] STX그룹의 M&A,stxCEO의 리더쉽,M&A 사례,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pptx





Leading the Ocean & Beyond 라는 비전을 달성하고, 바다와 관련된 모든 사업영역에서 최고의 기업으로 우뚝 서 고객에게 새로운 가치를 제공한다.
비전20...

_SLIDE_1_
STX
_SLIDE_2_
목차
1.기업introduction
-비전2020
-point역량
-그룹 성장과정
-그룹 성공요인
-CEO의 리더쉽
-그룹 자산, 부채실태
-그룹의 현재와 미래
2.M&A example(사례)
-대동조선(현 STX조선해양)
-산단에너지(현 STX에너지)
-범양상선(현 STX 펜오션)
-아커야즈(현 STX유럽)
_SLIDE_3_
STX Corporation

_SLIDE_4_
비전2020
STX는 For Quality Life of World citizen 의 미션아래 “인류사회에 대한 공헌” 이란 궁극의 가치를 실현한다.
Leading the Ocean & Beyond 라는 비전을 달성하고, 바다와 관련된 모든 사업영역에서 최고의 기업으로 우뚝 서 고객에게 새로운 가치를 제공한다.
_SLIDE_6_
point역량
최적의 사업포트폴리오
-조선기자재-엔진제조-선박건조-해상운송-에너지로 각 사업 부문간 강력한 시너지效果를 통해 기업의 가치를 빠르게 높일 수 있었던 것이다.
_SLIDE_7_
그룹의 성장과정
쌍용 인수 `설러리 맨` 에서 출발

대동조선, 범양상선 의 잇따른 M&A로 급성장

지주회사 기반 구축

CEO - 포스텍 으로 이에지는 지배기반
_SLIDE_8_
성공요인
전후방 연관 사업의 수직 계열화
_SLIDE_9_
자산 부채 실태
_SLID…(To be continued )
STX그룹의 M&A,stxCEO의 리더쉽,M&A 사례,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 , STX그룹의 M&A,stxCEO의 리더쉽,M&A 사례,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경영경제레포트 , STX그룹 M&A stxCEO 리더쉽 M&A 사례 브랜드마케팅 서비스마케팅 글로벌경영 사례 swot stp p
순서





[3000원]%20STX그룹의%20M&A,stxCEO의%20리더쉽,M&A%20사례,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_pptx_01.gif [3000원]%20STX그룹의%20M&A,stxCEO의%20리더쉽,M&A%20사례,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_pptx_02.gif [3000원]%20STX그룹의%20M&A,stxCEO의%20리더쉽,M&A%20사례,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_pptx_03.gif [3000원]%20STX그룹의%20M&A,stxCEO의%20리더쉽,M&A%20사례,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_pptx_04.gif [3000원]%20STX그룹의%20M&A,stxCEO의%20리더쉽,M&A%20사례,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_pptx_05.gif [3000원]%20STX그룹의%20M&A,stxCEO의%20리더쉽,M&A%20사례,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_pptx_06.gif



다.
_SLIDE_5_
비전2020
이를 바탕으로 매출은 2010년 대비 4.5배 증가한 120조, 영업이익은 12배 들어난 8조달성을 目標(목표)로 한다.
_SLIDE_5_
비전2020
이를 바탕으로 매출은 2xxx년 대비 4.5배 증가한 120조, 영업이익은 12배 들어난 8조달성을 目標(목표)로 한다.

M&A기술
-2001년 대동조선, 2002년 산단 에너지, 2004년 범양상선, 207년 아커야즈 등 공격적인 투자를 통한 인수합병을 통해 덩치를 키우면서도 탄탄한 수익을 바탕으로 cash cow를 확보하는 경영전략(strategy)도 빛을 발한 것으로 평가된다된다.
STX그룹,M&A,stxCEO,리더쉽,M&A,사례,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swot,stp,p,경영경제,레포트

STX그룹의 M&A,stxCEO의 리더쉽,M&A instance(사례),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instance(사례)analysis,swot,stp,4p


STX그룹의 M&A,stxCEO의 리더쉽,M&A instance(사례),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instance(사례)analysis,swot,stp,4p
설명




Download : [3000원] STX그룹의 M&A,stxCEO의 리더쉽,M&A 사례,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pptx( 69 )



레포트/경영경제

_SLIDE_1_
STX
_SLIDE_2_
목차
1.기업introduction
-비전2020
-point역량
-그룹 성장과정
-그룹 성공요인
-CEO의 리더쉽
-그룹 자산, 부채실태
-그룹의 현재와 미래
2.M&A example(사례)
-대동조선(현 STX조선해양)
-산단에너지(현 STX에너지)
-범양상선(현 STX 펜오션)
-아커야즈(현 STX유럽)
_SLIDE_3_
STX Corporation

_SLIDE_4_
비전2020
STX는 For Quality Life of World citizen 의 미션아래 “인류사회에 대한 공헌” 이란 궁극의 가치를 실현한다.
비전2020을 달성하기 위해 STX는 조선해양 사업부문을 글로벌TOP로 육성하고, 고부가가치 분야 집중전략(strategy)과 야드별 선동 특화 전략(strategy)을 활용한다.
REPORT 73(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coinlink.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coinlink.co.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