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inlink.co.kr CGV marketing 4P 전략(戰略) 分析(분석) > coinlink4 | coinlink.co.kr report

CGV marketing 4P 전략(戰略) 分析(분석) > coinlink4

본문 바로가기

뒤로가기 coinlink4

CGV marketing 4P 전략(戰略) 分析(분석)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2-30 00:24

본문




Download : CGV 마케팅 4P 전략분석.hwp









Download : CGV 마케팅 4P 전략분석.hwp( 89 )



CGV%20마케팅%204P%20전략분석_hwp_01.gif CGV%20마케팅%204P%20전략분석_hwp_02.gif CGV%20마케팅%204P%20전략분석_hwp_03.gif CGV%20마케팅%204P%20전략분석_hwp_04.gif CGV%20마케팅%204P%20전략분석_hwp_05.gif
CGV marketing 4P 전략(戰略) 分析(분석)

CGV 마케팅 4P 전략분석 , CGV 마케팅 4P 전략분석경영경제레포트 , CGV 마케팅 P 전략





레포트/경영경제




설명



CGV

마케팅 4P분석
1. Product (제품strategy)

- 다양한 영화상영
다단계의 상영계획단계를 거쳐 상영할 영화를 결정하고 예매를 개시한다. 국내 영화관 중 최대 규모의 제휴이며 신용카드와 이동통신 카드의 이중 할인이 가능하여 1500원에서 최대 4000원 까지 관람료를 할인 받을 수 있따

3. Place (유통strategy)

- 다양한 지역에 입점
기존의 극장들은 명동, 종로, 강남, 압구정 등 이미 쇼핑가나 사람들의 왕래가 잦은 곳을 중심으로 위치하고 있었다. 그러나 CGV는 단순히 사람들이 많이 모이는 곳을 선호해 이미 창출된 고객만을 노리는 것이 아닌것이다 . 이러한 명동이나 강변과 같은 번화가는 물론이고, 그 동안 culture생활과 동떨어진 것으로 여겨졌던 서울 서남부 지역과 인천과 같은 수도권, 지방의 다양한 도시에도 CGV를 체인화 시켰다. 고객에게 양적으로 풍부한 서비를 제공하기 위하여 연간 총 200여편 이상의 영화를 상영하며, 매주 약 4편 이상의 영화가 신규 개봉된다

- Only One 서비스
프리미엄 상영관인 골드클래스 운영, 놀이방 서비스, 삼림욕 상영관, 단골 고객을 위한 라운지 서비스 등 고객의 다양한 욕구를 충족 시킬 수 있는 서비스를 제공

- 최고의 음향과 영사 시설, 대형 스크린, 효율적인 좌석 배치로 인한 넓어진 시야 등 최고의 환경과 편의시설로 고객의 욕구를 충족
2. Price (가격strategy)

- CGV는 다양한 할인혜택을 제공함으로써 고객으로 하여금 똑같은 영화를 더 저렴한 가격에 분수 있는 이점을 제공하고, 또한 해당 지역의 사정에 따라서 요금을 요일별, 시간대별로 差別화 시켜서 주말 오후 같은 피크타임 때와, 조조와 심야시간에는 요금을 조정하여 수요를 조절하고 있따

- 할인카드
통신업체 3사 및 신용카드 대부분의 업체와 제휴하여 해당 멤버쉽 회원에게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이런 지역들을 선점할 수 있었던 것은 처음으로 멀티플렉스 시장을 개척했고, 그만큼 CGV의 브랜드…(To be continued )

순서
CGV marketing 4P 전략(戰略) 分析(분석)
CGV,마케팅,P,전략,경영경제,레포트
다.
전체 31,251건 1 페이지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evga.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coinlink.co.kr. All rights reserved.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