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inlink.co.kr 화장품시장,친環境,웰빙,marketing ,브랜드,브랜드marketing ,기업,서비스marketing ,글로벌,경영,시장,example(사례) ,swot,stp,4p > coinlink4 | coinlink.co.kr report

화장품시장,친環境,웰빙,marketing ,브랜드,브랜드marketing ,기업,서비스marketing ,글로벌,경영,시장,example(사례) ,swot,stp,4p > coinlink4

본문 바로가기

뒤로가기 coinlink4

화장품시장,친環境,웰빙,marketing ,브랜드,브랜드marketing ,기업,서비스marketing ,글로벌,경영,시…

페이지 정보

작성일 23-01-02 19:10

본문




Download : 화장품시장,친환경,웰빙,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pptx






`` 자연주의를 concept으로 모던하게 바꾸어 화장품 패키지에 어울리게 디자인한다.

`` 成分표시, 자연이미지, 다양한 컬러
Concept : 자연주의, 현대적인, 고급화

_SLIDE_3_
ORIGINS

Type study
Concept : 자연주의, 현대적인, 고급화

_SLIDE_4_
ORIGINS

Logo design 1차
Concept : 자연주의, 현대적인, 고급화

_SLIDE_5_
ORIGINS

Logo design 2,3차
Concept : 자연주의, 현대적인, 고급화

_SLIDE_6_
ORIGINS

Logo design 4차
Concept : 자연주의, 현대적인, 고급화

_SLIDE_7_
ORIGINS

Logo design 5차
Concept : 자연주의, 현대적인, 고급화

_SLIDE_8_
ORIGINS

Logo design 6차 - 최종
Concept : 자연주의, 현대적인, 고급화

_SLIDE_9_
ORIGINS

Package design 1차
Concept : 자연주의, 현대적인, 고급화

_SLIDE_10_
ORIGINS

Package design 2차
Concept : 자연주의, 현대적인, 고급화

_SLIDE_11_
ORIGINS

Package design 3차
Concept : 자연주의, 현대적인, 고급화

_SLIDE_12_
ORIGINS

Package design 3차
Concept : 자연주의, 현대적인, 고급화

_SLIDE_13…(省略)



Download : 화장품시장,친환경,웰빙,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pptx( 68 )


화장품시장,친環境,웰빙,marketing ,브랜드,브랜드marketing ,기업,서비스marketing ,글로벌,경영,시장,example(사례) ,swot,stp,4p

화장품시장,친環境,웰빙,marketing ,브랜드,브랜드marketing ,기업,서비스marketing ,글로벌,경영,시장,example(사례) ,swot,stp,4p


화장품시장,친환경,웰빙,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p,경영경제,레포트
설명
레포트/경영경제






화장품시장,친환경,웰빙,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x_01.gif 화장품시장,친환경,웰빙,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x_02.gif 화장품시장,친환경,웰빙,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x_03.gif 화장품시장,친환경,웰빙,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x_04.gif 화장품시장,친환경,웰빙,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x_05.gif 화장품시장,친환경,웰빙,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x_06.gif


화장품시장,친환경,웰빙,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 화장품시장,친환경,웰빙,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경영경제레포트 , 화장품시장 친환경 웰빙 마케팅 브랜드 브랜드마케팅 기업 서비스마케팅 글로벌 경영 시장 사례 swot stp p
다.
PI는 成分 표시에 관한 내용이 없어
제품 구매시 혼란을 준다.


순서

_SLIDE_1_

ORIGINS

_SLIDE_2_
ORIGINS
오리진스 BI,PI

방향

나무를 형상화 한 BI가 조잡해보이고,
세련된 느낌이 덜 든다.

자연주의 스타일을 이야기 하기보다는
자연을 모티브로 한 인공적인 느낌이 든다.
전체 31,251건 1 페이지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evga.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coinlink.co.kr. All rights reserved.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