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전략分析
페이지 정보
작성일 23-01-06 01:01본문
Download : 마케팅 전략분석.ppt
Download : 마케팅 전략분석.ppt( 63 )
마케팅 전략분석을 신세계 이마트, 레인콤 아이리버, 쿠쿠홈시스 등을 사례로 들어 설명하고 있습니다. 마케팅전략분석 , 마케팅 전략분석경영경제레포트 ,
마케팅전략分析
,경영경제,레포트
마케팅 전략分析






다.설명
1. 쿠쿠홈시스 “ CUCKOO ”
2. 신세계 “ 이마트 ”
3. 레인콤 “ 아이리버 ”
▶ 압력밥솥의 밥맛과 전기밥솥의 편리를 모두 가진 전자압력밥솥
▶ 수입선다變化제도 폐지로 Japan에게 밥솥시장을 내줄 것이라
예상
▶ 수입다變化 폐지 초기에만 일제수입이 일시적으로 급증했을 뿐
현재는 일제의 시advantage(장점) 유율이 종전보다 2~3% 줄어든 5% 미만
에 머물고 있따
▶ 쿠쿠홈시스의 전기압력밥솥 시advantage(장점) 유율은 2001년 44.3%에서
2002년 49.2%로 늘어나면서 이미 전체 시장의 절반 가까이를
차지하면서 독점체제를 형성
1978 - 성광전자㈜ 설립
1982 - 전기밥솥 처녀수출
1988 - 수출 100만불탑 수상 (대통령)
1991 - PHILIPS OEM 업체선정
1994 - 수출500만불탑 수상 (대통령)
1998 - C…(To be continued )
레포트/경영경제
순서
마케팅 전략分析을 신세계 이마트, 레인콤 아이리버, 쿠쿠홈시스 등을 事例로 들어 說明(설명) 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