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inlink.co.kr 호텔 고객관계관리(crm) > coinlink4 | coinlink.co.kr report

호텔 고객관계관리(crm) > coinlink4

본문 바로가기

뒤로가기 coinlink4

호텔 고객관계관리(crm)

페이지 정보

작성일 23-01-20 06:25

본문




Download : 호텔 고객관계관리(crm).hwp




즉 신규 고객 획득, 우수 고객 유지, 고객 가치 증진, 잠재 고객 활성화 및 평생 고객 확보를 목표(goal)로 …(To be continued )



순서



Download : 호텔 고객관계관리(crm).hwp( 29 )


호텔%20고객관계관리(crm)_hwp_01.gif 호텔%20고객관계관리(crm)_hwp_02.gif 호텔%20고객관계관리(crm)_hwp_03.gif 호텔%20고객관계관리(crm)_hwp_04.gif 호텔%20고객관계관리(crm)_hwp_05.gif 호텔%20고객관계관리(crm)_hwp_06.gif
고객관계관리 , 호텔 고객관계관리(crm)경영경제레포트 ,


고객관계관리


레포트/경영경제






설명


호텔 고객관계관리(crm)

,경영경제,레포트
다. 1. CRM 정의(定義)

CRM (고객관계관리: Customer Relationship Management)이란 ‘고객에 대한 광범위하고 심층적인 지식을 바탕으로 개개인에게 적합한 差別(차별) 적인 제품/서비스를 제공함으로써 고객과의 관계를 지속적으로 강화해 나가는 marketing /경영혁신활동’이라고 할 수 있다아
CRM은 80년대에 등장한 채널에서의 고객 관계 유지를 중시하는 관계marketing (Relationship Marketing)과 고객만족(CS), 데이터베이스marketing (DBM)등이 발전적으로 진화하면서 등장한 marketing 槪念으로, 90년대 들어 그 理論적 틀을 갖추게되면서부터 많은 기업체에서 고객 관계 marketing 의 일환으로 도입하게 되었다.
CRM은 다양한 채널을 통한 고객과의 커뮤니케이션으로부터 수집된 정보를 기반으로 고객과의 관계를 유지 발전하는 과정이다.
CRM은 즉각적인 반응에 초점을 맞춘 데이터 베이스 marketing 이나 기능적인 면을 강조하는 기존의 관계marketing 과는 다른 槪念의, 일대일 marketing 관점을 강조하며 差別(차별) 적인 marketing 활동을 계획, 지원, 평가하는 고객 중심의 전사적 marketing 통합 관리체계이다.
전체 31,251건 1 페이지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evga.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coinlink.co.kr. All rights reserved.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