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nternet마케팅 6c 전략(戰略)
페이지 정보
작성일 23-01-20 20:10본문
Download : 인터넷마케팅 6c 전략.hwp
Internet마케팅 6c 전략(戰略)
,경영경제,레포트
설명
(2) 커뮤니티(community) 전략 1) 커뮤니티의 중요성 - `매스마케팅 + 타겟마케팅 + 원투원마케팅`의 복합적 상황 ... , 인터넷마케팅 6c 전략경영경제레포트 ,
(2) 커뮤니티(community) 전략(戰略)






Download : 인터넷마케팅 6c 전략.hwp( 53 )
- `매스마케팅 + 타겟마케팅 + 원투원마케팅`의 복합적 상황 ...
레포트/경영경제
순서
1) 커뮤니티의 중요성
(2) 커뮤니티(community) 책략
1) 커뮤니티의 중요성
- `매스marketing + 타겟marketing + 원투원marketing `의 복합적 상황- 포탈서비스의 출발점은 Customization , 지향점은 Community
2) 커뮤니티의 발전과정
- 초기의 사이버커뮤니티 ..... 더웰(The Well) ..... 매니아적 성격과 반상업성- 하겔 3세와 암스트롱 ..... Net.gain-expanding markets through virtual communities ..... 상업화(Commercial-Oriented) 주장
3) 사이버커뮤니티의 특성(特性)
- 물리적 세계의 공통체와 동질성 및 差別(차별) 성㉠ 差別(차별) 성
- 시공간적 한계의 극복 ..... 동기성과 비동기성이 공존
- DB의 축적/검색성과 매스커스터마이제이션(Mass Customization) 활용
- 기술적 기반(Technplogy-Based)을 전제
- 익명성이 강하며 비대면성 ..... 비즈니스커뮤니티는 그 특성(特性)(신로도의 증대)상 실명사용이 더 효능적
4) 사이버비즈니스커뮤니티의 개념(槪念)
- `기업(Company)이 어떤 비즈니스(Commerce) 목적을 위해 가상공동체(Cyber Community)를 주요 매개체로 하여 고객-고객(Customer)간의 …(省略)5) 사이버비즈니스커뮤니티의 운영목적
6) 커뮤니티의 효율적 운영대안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