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inlink.co.kr [book report]사람은 무엇으로 사는가 > coinlink4 | coinlink.co.kr report

[book report]사람은 무엇으로 사는가 > coinlink4

본문 바로가기

뒤로가기 coinlink4

[book report]사람은 무엇으로 사는가

페이지 정보

작성일 23-01-23 19:09

본문




Download : [독후감]사람은 무엇으로 사는가.hwp




그래서 어느 날 구두 수선공은 아침부터 마을로 양가죽을 사러갈 준비를 했다.
착한 마음으로 살아가면서 남을 속이는 일을 못하는 수선공은 남들은 집도 있고 가축도 있고 빵도 있고 뭐든지 다 있지만 수선공은 하나에서 열까지 돈으로 사야하기 때문에 항상 사람은 무엇으로 살 것인가를 깨달을 줄 아는 사람이었다.

순서


러시아의 대문호 톨스토이는 러시아 부유한 귀족가정에서 태어나 어려서 일찍 부모를 여의고 친척에 의해 양육된 후 카잔대학에 입학했으나 중도에 자퇴했다.

독후감,사람은 무엇으로 사는가



Download : [독후감]사람은 무엇으로 사는가.hwp( 51 )


[독후감]사람은 무엇으로 사는가-3277_01.jpg [독후감]사람은 무엇으로 사는가-3277_02_.jpg list_blank_.png list_blank_.png list_blank_.png
[book report]사람은 무엇으로 사는가




설명
첫째, 벌거벗은 남자에게 의식주를 제공해준 구두 수선공과 그의 아내에게서 알게 될 인간의 마음 속에 무엇이 있는지를 알았고 그 것은 인간의 착한 마음이었으며 이 구두 수선공에겐 자기 집도 땅도 없었기 때문에 오로지 구두를 만들고 고치는 것만으로 살림을 꾸려가야 했다. 고향으로 돌아와 농장일에 전념했으나 실패하고 군대에 들어가 이 시기에 창작활동에 몰두하여 세계문학 사상 비교할 수 없는 최고봉으로 알려진 <전쟁과 평화>를 완성하였으며 <사람은 무엇으로 사는가>는 1881년에 쓰여진 작품으로 종교적 인간애와 도덕적 자기완성이 잘 나타난 작품으로 내가 좋아하는 내용을 소개하려 한다. 지혜를 알기 위해서는 자기 자신의 마음이 중요하다 생각하는 데 불필요한 마음을 떨쳐버리고 필요한 마음을 갖고 사람은 무엇으로 살 것인가를 깊이 생각하면서 사람은 손보다 머리로 일을 할 줄 하는 지혜가 필요하고 머리로 일을 한다는 게 힘든 일이지만 마음을 열고 지혜를 모은다면 살아가는 방법은 충분히 습득할 수 있다고 생각한다. 그에게는 부인과 함께 입는 털가죽 외투가 딱 한 벌 있었는데 그것마저도 낡고 해어져서 그는 2년 전부터 새로 만들 외투 양가죽을 사기로 마음먹고 있었다.

러시아의 대문호 톨스토이는 러시아 부유한 귀족가정에서 태어나 어려서 일찍 부모를 여의고 친척에 의해 양육된 후 카잔대학에 입학했으나 중도에 자퇴했다. 그는 아내의 면내의를 껴입고 그 위에 라사로 된 긴 외투를 걸치고 3루블의 지폐를 주머니에 넣고는 부러진 나뭇가지를 지팡이 삼아 아침을 먹자마자 곧장 집을 나셨다. 더구나 빵값은 비싸고 수공비는 쌌기 때문에 버는 것은 모두 먹는 데 써 버렸다. 고향으로 돌아와 농장일에 전념했으나 실패하고 군대에 들어가 이 시기에 창작활동에 몰두하여 세계문학 사상 비교할 수 없는 최고봉으로 알려진 <전쟁과 평화>를 완성하였으며 <사람은 무엇으로 사는가>는 1881년에 쓰여진 작품으로 종교적 인간애와 도덕적 자기완성이 잘 나타난 작품으로 내가 좋아하는 내용을 intro 하려 한다.

레포트 > 인문,어학계열



둘째, 장화를 만들어 달라고 주문을 하고 가다 죽음을 맞이한 신사에게서 인간에게 주워져 있지 않는 것이 무엇인지를 알 수 있는 지혜가 주워져 있지 않았다.

다.
전체 31,364건 1 페이지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evga.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coinlink.co.kr. All rights reserved.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