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inlink.co.kr [인문사회] 경쟁의 未來 / 경쟁의 未來 C.K.프라할라드외 지금은 많지 않지만 한동안 남성 > coinlink4 | coinlink.co.kr report

[인문사회] 경쟁의 未來 / 경쟁의 未來 C.K.프라할라드외 지금은 많지 않지만 한동안 남성 > coinlink4

본문 바로가기

뒤로가기 coinlink4

[인문사회] 경쟁의 未來 / 경쟁의 未來 C.K.프라할라드외 지금은 많지 않지만 한동안 남성

페이지 정보

작성일 23-01-29 17:26

본문




Download : 경쟁의미래, 경쟁의 미래C.K..hwp




그런 점에서 미시간 대학교 비즈니스 스쿨의 두 교수가 쓴 이 한 권의 책은 평범하지만 기업에 관한 모든 개념(槪念)을 뒤바꿀 수 있는 계기를 제공하고 있다 일반적으로 기업은 소비자들을 대상으로 물건을 만들고 파는 경제주체라고 여겨졌다. 다시 말해 기업은 소비자 전체를 하나의 집단으로 보고 시장을 통해 소비자라는 공동체와 교류해왔던 것이다. 그러나 이러한 전통적인 기업의 개념(槪念)은 오늘날 공동체나 집단보다는 ‘개인’에 대한 관심이 커져가는 사회문화적 트랜드와 상충하는 면이 많다. 과거의 여론은 주로 영향력 있는 계층들 위주로 그것도 몇몇 제한된 경로를 통해 형성되었으나 오늘날에는 Internet의 발달 등으로 인해 다양한 이들의 opinion(의견)이 여론을 형성하고 있다 사실 위에서 양복점의 예를 들었듯이 이 책의 내용은 완전히 새로운 것만은 아니다. 이 책의 내용과는 별도로 필자 본인의 경험에 비추어 봐도, 컴퓨터를 구입할 때 자신의 필요에 맞도록 제품 사양을 선택하고 프라이빗 뱅킹(Private Banking)을 통해 자신의 형편에 적합한 자산관리를 하는 사람들이 많아지고 있음을 목격할 수 있었다. 심지어는 자신들이 우선 제품이나 서비스를 창조하고 소비자가 이를 구매해주는 식의 관계가 기업과 소비자 사이에 존재했던 시기도 있었다. 이 책이 주장하는 바는 소비자와 상품 및 서비스 공급자 간의 활발한 상호작용은 특정상품 시장에 국한된 ...




경쟁의 未來 C.K.프라할라드외 지금은 많지 않지만 한동안 남성들이 양복...



순서

설명



[인문사회] 경쟁의 未來 / 경쟁의 未來 C.K.프라할라드외 지금은 많지 않지만 한동안 남성


Download : 경쟁의미래, 경쟁의 미래C.K..hwp( 18 )


다. 기업이란 무엇인가라는 질문에 대한 답도 양복시장의 경우처럼 시대가 변함에 따라 달라져야 한다는 생각이 든다. 그러나 날이 갈수로 소비자들은 제품의 성능이나 마케팅 방식에 적극적으로 영향력을 행사하고 있다고 이 책은 전한다. 경쟁의미래, 경쟁의 미래C.K.-6161_01.gif 경쟁의미래, 경쟁의 미래C.K.-6161_02_.gif list_blank_.png list_blank_.png list_blank_.png

경쟁의 미래 C.K.프라할라드외 지금은 많지 않지만 한동안 남성들이 양복...
인문사회 경쟁의 미래 / 경쟁의 미래 C.K.프라할라드외 지금은 많지 않지만 한동안 남성


레포트 > 사회과학계열


경쟁의 미래 C.K.프라할라드외 지금은 많지 않지만 한동안 남성들이 양복을 맞춰 입었던 기억이 있다 그러나 언제부터인지 기성복들의 치수가 다양해지고 대기업의 기성복 브랜드가 조직적인 마케팅과 광고전술을 앞세워 양복시장의 대부분을 점유하고 난 후로는 양복점은 자취를 감추었고 이제는 찾아보기 쉽지 않다.
전체 31,251건 1 페이지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evga.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coinlink.co.kr. All rights reserved.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