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inlink.co.kr 컨벤션 유치 협상론,윈-윈 협상事例,상성중공업 협상事例,볼보 事例,브랜드marketing ,서비스marketing ,글로벌경영,事例분석,swot,stp,4p > coinlink4 | coinlink.co.kr report

컨벤션 유치 협상론,윈-윈 협상事例,상성중공업 협상事例,볼보 事例,브랜드marketing ,서비스marketing ,글로벌경영,事例분석,swot,stp,4p > coinlink4

본문 바로가기

뒤로가기 coinlink4

컨벤션 유치 협상론,윈-윈 협상事例,상성중공업 협상事例,볼보 事例,브랜드marketing ,서비스marketing ,글로벌…

페이지 정보

작성일 21-09-09 03:42

본문




Download : 컨벤션 유치 협상론,윈-윈 협상사례,상성중공업 협상사례,볼보 사례,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pptx




컨벤션,유치,협상론,윈-윈,협상사례,상성중공업,협상사례,볼보,사례,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경영경제,레포트
컨벤션 유치 협상론,윈-윈 협상事例,상성중공업 협상事例,볼보 事例,브랜드marketing ,서비스marketing ,글로벌경영,事例분석,swot,stp,4p
컨벤션%20유치%20협상론,윈-윈%20협상사례,상성중공업%20협상사례,볼보%20사례,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_pptx_01.gif 컨벤션%20유치%20협상론,윈-윈%20협상사례,상성중공업%20협상사례,볼보%20사례,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_pptx_02.gif 컨벤션%20유치%20협상론,윈-윈%20협상사례,상성중공업%20협상사례,볼보%20사례,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_pptx_03.gif 컨벤션%20유치%20협상론,윈-윈%20협상사례,상성중공업%20협상사례,볼보%20사례,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_pptx_04.gif 컨벤션%20유치%20협상론,윈-윈%20협상사례,상성중공업%20협상사례,볼보%20사례,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_pptx_05.gif 컨벤션%20유치%20협상론,윈-윈%20협상사례,상성중공업%20협상사례,볼보%20사례,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_pptx_06.gif
컨벤션 유치 협상론,윈-윈 협상사례,상성중공업 협상사례,볼보 사례,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 , 컨벤션 유치 협상론,윈-윈 협상사례,상성중공업 협상사례,볼보 사례,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경영경제레포트 , 컨벤션 유치 협상론 윈-윈 협상사례 상성중공업 협상사례 볼보 사례 브랜드마케팅 서비스마케팅 글로벌경영 사례분석 swot stp 4p



설명


순서

레포트/경영경제





_SLIDE_1_

컨벤션 유치 협상론
K.H.U. College of Hotel & Tourism Management
“윈-윈 협상사례(instance)”
_SLIDE_2_









Ⅰ. Overview

Ⅱ. Step 1 (END™, LINT ™)

Ⅲ. Step 2

Ⅳ. Step 3

Ⅴ. Step 4, 5

Ⅵ. Conclusion
“윈-윈 협상사례(instance)”
_SLIDE_3_
Ⅰ. Over View
1. Negotiation
“윈-윈 협상사례(instance)”
Ⅰ. Overview
Ⅱ. STEP 1
Ⅲ. STEP 2
Ⅳ. STEP 3
Ⅴ. STEP 4, 5
Ⅵ. Conclusion
INTRO About Negotiation

인간을 살면서 무엇을 할까요
인간은 바로 커뮤니케이션을 하며 살아갑니다
커뮤니케이션은 사회를 형성하고 협상을 해나가는 것입니다
그리고 그 협상은 싸움이 아닌
협력을 통해 윈-윈을 하는 것입...

_SLIDE_1_

컨벤션 유치 협상론
K.H.U. College of Hotel & Tourism Management
“윈-윈 협상사례(instance)”
_SLIDE_2_









Ⅰ. Overview

Ⅱ. Step 1 (END™, LINT ™)

Ⅲ. Step 2

Ⅳ. Step 3

Ⅴ. Step 4, 5

Ⅵ. Conclusion
“윈-윈 협상사례(instance)”
_SLIDE_3_
Ⅰ. Over View
1. Negotiation
“윈-윈 협상사례(instance)”
Ⅰ. Overview
Ⅱ. STEP 1
Ⅲ. STEP 2
Ⅳ. STEP 3
Ⅴ. STEP 4, 5
Ⅵ. Conclusion
INTRO About Negotiation

인간을 살면서 무엇을 할까요
인간은 바로 커뮤니케이션을 하며 살아갑니다
커뮤니케이션은 사회를 형성하고 협상을 해나가는 것입니다
그리고 그 협상은 싸움이 아닌
협력을 통해 윈-윈을 하는 것입니다
결국 협상이 아닌 것은 없습니다
_SLIDE_4_
“윈-윈 협상사례(instance)”
_SLIDE_5_
Ⅱ. STEP 1
1. The END Analysis
2. The RINT Analysis
“윈-윈 협상사례(instance)”
Ⅰ. Overview
Ⅱ. STEP 1
Ⅲ. STEP 2
Ⅳ. STEP 3
Ⅴ. STEP 4, 5
Ⅵ. Conclusion
STEP 1 : Analysis, Planning, and Preparation

협상 개시

합의점 도달 실패
자기만의
이익 추구
협상 결렬
양자에 influence
END
(Effective of the Negotiation Demise)
최악의 시나리오인
협상 결렬상황에서
서로가 받을 것이라고 예상되는 influence
Cost
Long-term
Short-term
Hard cost and gain
Soft cost and gain
The END Analysis

(1) Concept

…(To be continued )



Download : 컨벤션 유치 협상론,윈-윈 협상사례,상성중공업 협상사례,볼보 사례,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pptx( 22 )


컨벤션 유치 협상론,윈-윈 협상事例,상성중공업 협상事例,볼보 事例,브랜드marketing ,서비스marketing ,글로벌경영,事例분석,swot,stp,4p




다.
전체 31,251건 1 페이지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evga.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coinlink.co.kr. All rights reserved.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