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inlink.co.kr [marketing ] 하나로 통신 DWCRM > coinlink4 | coinlink.co.kr report

[marketing ] 하나로 통신 DWCRM > coinlink4

본문 바로가기

뒤로가기 coinlink4

[marketing ] 하나로 통신 DWCRM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0-02 14:51

본문




Download : [마케팅] 하나로 통신 DWCRM.ppt




(마케팅 = 투자)

* CRM: Customer Relationship Management
2. CRM의 당위성
*
Data 취합
Data
Model 개발
DW
전략(strategy)적
고객 마케팅
Plan
영업 채널
고객reaction 관리
Internet
TM
DM
캠페인관리
Mining &
Scoring
CRM 개요
?
3. CRM 구성 요소
CRM시스템
*
CRM 개요
구축 기획
전체 목표(goal) 및 범위 설정
개발 TOOL/장비 선정
풍부한 경험의 컨설팅업체 참여
개발업체 선정 및 개발 인력 산정

관련부서 참여
(마케팅 및 사업계획 부서, 고객만족부서, 영업부서, 콜센터 등)
DW/CRM TFT팀 구성
회사의 비젼 및 장기 전략(strategy) 수립과 제시
전사적 수집 자료(data) 기준 및 최종 보고서 설정
비즈니스 Rule 제시 및 사용자 요구사항 정리(arrangement)
각종 필요 통계 자료(data) 및 보고서 양식 수집 및 정리(arrangement)
4. 추진 전략(strategy)
*
CRM 개요
(1) Data 통합, 확보, 정제
통합된 고객 Data Modeling
내/외부 데이터 수집, 정비, 확보
(TM/DM 자료(data), 고객분류…(투비컨티뉴드 )
설명
[마케팅]%20하나로%20통신%20DWCRM_ppt_01.gif [마케팅]%20하나로%20통신%20DWCRM_ppt_02.gif [마케팅]%20하나로%20통신%20DWCRM_ppt_03.gif [마케팅]%20하나로%20통신%20DWCRM_ppt_04.gif [마케팅]%20하나로%20통신%20DWCRM_ppt_05.gif [마케팅]%20하나로%20통신%20DWCRM_ppt_06.gif
다.



[marketing ] 하나로 통신 DWCRM

[마케팅] 하나로 통신 DWCRM , [마케팅] 하나로 통신 DWCRM경영경제레포트 , 마케팅 하나로 통신 DWCRM



레포트/경영경제

Download : [마케팅] 하나로 통신 DWCRM.ppt( 81 )




마케팅,하나로,통신,DWCRM,경영경제,레포트


순서






[marketing ] 하나로 통신 DWCRM
CRM SYSTEM 구축(Customer Relationship Management) 목 차 1. CRM 개요 2. CRM 구축시 고려사항 3. CRM: DW 구축 4. CRM: 캠페인 관리 CRM 개요 기업의 마케팅 전략(strategy)을 바탕으로 전산 시스템에 수집/확보된 고객정보를 이용하여 One-To-One 마케팅을 통한 고객과의 장기적인 관계형성으로 고객의 생애가치(Life Time Value)를 최대화한다 1. CRM의 목적 시長點유율을 높이기 위해 기업간의 경쟁이 가속화 고객은 보다 나은 서비스와 개별적인 서비스를 요구 마케팅/영업 자원(인력, 예산 등)을 최소화 매스마케팅 效果(효과) 보다 개별적인 고객 일대일 마케팅이 필요 투자 회수율 계산이 점점 더 중요해 진다. (마케팅 = 투자) CRM: Customer Relationship Management 2. CRM의 당위성 Data 취합 Data Model 개발 DW 전략(strategy)...

*
CRM SYSTEM 구축(Customer Relationship Management)
*
목 차
1. CRM 개요
2. CRM 구축시 고려사항
3. CRM: DW 구축
4. CRM: 캠페인 관리
*
CRM 개요
기업의 마케팅 전략(strategy)을 바탕으로 전산 시스템에 수집/확보된 고객정보를 이용하여 One-To-One 마케팅을 통한 고객과의 장기적인 관계형성으로 고객의 생애가치(Life Time Value)를 최대화한다
1. CRM의 목적
시長點유율을 높이기 위해 기업간의 경쟁이 가속화
고객은 보다 나은 서비스와 개별적인 서비스를 요구
마케팅/영업 자원(인력, 예산 등)을 최소화
매스마케팅 效果(효과) 보다 개별적인 고객 일대일 마케팅이 필요
투자 회수율 계산이 점점 더 중요해 진다.
전체 31,251건 1 페이지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evga.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coinlink.co.kr. All rights reserved.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