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호건설 그린marketing 特性(특성) 및 歷史(역사)와 특징introduction, 경영戰略分析,성공instance(…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1-07 10:06본문
Download : 금호건설 그린마케팅 특성 및 역사와 특징소개, 경영전략분석,성공사례, 성공전략, 마케팅전략, STP전략, SWOT분석, 4P전략, 개선점.ppt
금호건설 그린마케팅 특성 및 역사와 특징소개, 경영전략분석,성공사례, 성공전략, 마케팅전략, STP전략, SWOT분석, 4P전략, 개선점 , 금호건설 그린마케팅 특성 및 역사와 특징소개, 경영전략분석,성공사례, 성공전략, 마케팅전략, STP전략, SWOT분석, 4P전략, 개선점인문사회레포트 , 금호건설 그린마케팅 특성 역사와 특징소개 경영전략 성공사례 성공전략 마케팅전략 STP전략 SWOT P전략 개선점
금호건설 그린marketing 特性(특성) 및 歷史(역사)와 특징introduction, 경영戰略分析,성공instance(사례), 성공戰略, marketing 戰略, STP戰略, SWOT分析, 4P戰略, 改善점
금호건설 그린marketing 特性(특성) 및 歷史(역사)와 특징introduction, 경영戰略分析,성공instance(사례), 성공戰略, marketing 戰略, STP戰略, SWOT分析, 4P戰略, 改善점






순서
*
그린 마케팅의 사례(instance) - 금호 건설 -
*
개요
환경비전 및 방침
환경目標(목표)
환경경영시스템
분야별 환경관리
환경캠페인
금호건설의 주택사업 브랜드
conclusion(결론)
*
1-1. 환경비전
친환경 건설사업장 조성을 통한 “생명존중의 환경기업” 달성
*
1-2. 환경방침
환경, 안전 현장통합관리 시스템을 구축하여 환경경영을 실천
환경에 대한 책임의식을 바탕으로 환경법규와 기타 요구사항을 준수하고, 경계 시공 및 유지관리에 있어서 환경측면을 파악하여 부정적인 환경influence(영향)을 배제.
건설폐기물, 소음 등 환경에 중대한 influence(영향)을 미치는 조직의 활동에 대한 감시 및 평가에 대한 절차를 수립운영하며, 환경目標(목표) 및 세부目標(목표)를 단계적으로 수립, 시행함.
모든 임직원 및 협력회사에게 환경경영의 중요성을 인식시키고, 관련된 이해관계자에게 적절한 방법을 통해 환경관련 정보를 제공.
이와 같은 환경방침 및 환경目標(목표)가 달성될 수 있도록 전 임직원은 ISO 14001문서화된 요구사항을 이행하고, 주기적인 환경감사를 실시하여 지속적인 환경improvement(개선)을 도모함.
*
2. 환경目標(목표)
금호건설은 설계, 시공 및 A/S 등 모든 단계에서 환경 오염 발생을 최소화하고, 사람과 환경이 조화를 이루는 환경친화적인 주거공간을 만들기 위해 노력함.
설계단계 : 쾌적하고 편리한 주거공간 및 환 경을 고려한 단지배치 등을 고려하여 설계.
시공단계 : 시공중에 발생될 수 있는 비산먼지, 소음진동, 수질 및 토양오염 등 환경오염물질이 발생되지 않도록 점검과 측정(測定) 및 improvement(개선).
*
3-1. 환경경영시스템
1995년 8월 BVQI로 부터 BS7750인증을 취득하여 환경경영체제를 구축해 오고 있으며, 1996년 6월 ISO 14001의 국제환경체제 발효와 동시에 국제환경경영 규격으로 전환인증 취득하여 건설 전 사업분야에 적용 운영함.
환경경영시스템의 적용은 환경업무의 체계적인 활동을 보장하였으며, 표준화를 통하여 업무의 일관성을 유…(省略)
Download : 금호건설 그린마케팅 특성 및 역사와 특징소개, 경영전략분석,성공사례, 성공전략, 마케팅전략, STP전략, SWOT분석, 4P전략, 개선점.ppt( 83 )
레포트/인문사회
설명
금호건설,그린마케팅,특성,역사와,특징소개,경영전략,성공사례,성공전략,마케팅전략,STP전략,SWOT,P전략,개선점,인문사회,레포트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