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제광고마케팅전술instance(사례),글로벌 현지화전술,국제광고전술,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instance(사례…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1-17 01:47본문
Download : [3000원] 국제광고마케팅전략사례,글로벌 현지화전략,국제광고전략,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hwp
TV광고는 인지도를 향상을 위한 것이다. 이들은 가족이나 직장동료들과 함께 일주일에 3~4번 정도 쵸코하임을 즐길 것이며, 울워스나 쵸코하임 전용 카페에서 구입한다. 인테리어에 관심이 많으며 자신의 집을 꾸미는데 즐거움을 느낀다.
주 타겟은 20대 30대 흑인 중산층 여성으로 월 800달러 수준의 수입이며 Gauteng 지역에 거주한다.
[국내제품의 해외진출을 위한 국제광고 캠페인]
쵸코하임 - 남아프리카 공화국
[Contents]
1. key point(핵심) 사항 요점정리(整理) - 1P
2. 본문
1) 회사, 제품 & 경쟁사 개요 - 국내시장 - 2~4P
2) 나라, 文化(culture) , 광고관행에 대한 개요 5~10P
3) 광고goal(목표) 10P
4) 표적시장 11~12P
5) 제품concept(개념) 12~15P
6) 커뮤니케이션 미디어 - 15~17P
[Appendix]
1. 참고한 문헌 및 data(자료)
2. 별첨
key point(핵심) 사항 요점정리(整理)
흑인 중산층 여성에게 초코하임을 상류층의 文化(culture) 를 상징하는 고급 초코과자로 포지셔닝 되는 것으로 계획하였다.
이를 위한 커뮤니케이션으로 TV광고, POP광고, 옥외광고, 카페, 용기프리미엄을 사용한다. 이들은 비계획적, 충동적이며 과시적 소비 경향을 나타난다. 프랑스 백인 여성 한명이 tea food로 러스크 대신 쵸코하임을 선택하는 내용이다. 이들은 고급스러운 쵸코하임을 즐기면서, 자기만족과 과시욕을 충족시킬 수 있다 하나의 인테리어 소품으로 활용 가능하여 경험적 가치를 준다.
우리 광고 캠페인의 목적은 2014년 1년 동안 월 소득 800달러이상의 흑인 중산층 여성들에게 쵸코하임 인지도를 15% 상승 하는 것이다. ‘모두가 부러워하는 tea food, 샬롱 드 쇼콜라’라는 카피는 모두가 부러워 할 만큼 좋은 제품이라는 과장되고 과시…(skip)
레포트/경영경제
국제광고마케팅전략사례,글로벌,현지화전략,국제광고전략,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swot,stp,p,경영경제,레포트
국제광고마케팅전술instance(사례),글로벌 현지화전술,국제광고전술,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instance(사례)analysis(분석) ,swot,stp,4p
국제광고마케팅전략사례,글로벌 현지화전략,국제광고전략,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 , 국제광고마케팅전략사례,글로벌 현지화전략,국제광고전략,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경영경제레포트 , 국제광고마케팅전략사례 글로벌 현지화전략 국제광고전략 브랜드마케팅 서비스마케팅 글로벌경영 사례 swot stp p
순서
![[3000원]%20국제광고마케팅전략사례,글로벌%20현지화전략,국제광고전략,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_hwp_01.gif](http://www.allreport.co.kr/View/%5B3000%EC%9B%90%5D%20%EA%B5%AD%EC%A0%9C%EA%B4%91%EA%B3%A0%EB%A7%88%EC%BC%80%ED%8C%85%EC%A0%84%EB%9E%B5%EC%82%AC%EB%A1%80,%EA%B8%80%EB%A1%9C%EB%B2%8C%20%ED%98%84%EC%A7%80%ED%99%94%EC%A0%84%EB%9E%B5,%EA%B5%AD%EC%A0%9C%EA%B4%91%EA%B3%A0%EC%A0%84%EB%9E%B5,%EB%B8%8C%EB%9E%9C%EB%93%9C%EB%A7%88%EC%BC%80%ED%8C%85,%EC%84%9C%EB%B9%84%EC%8A%A4%EB%A7%88%EC%BC%80%ED%8C%85,%EA%B8%80%EB%A1%9C%EB%B2%8C%EA%B2%BD%EC%98%81,%EC%82%AC%EB%A1%80%EB%B6%84%EC%84%9D,swot,stp,4p_hwp_01.gif)
![[3000원]%20국제광고마케팅전략사례,글로벌%20현지화전략,국제광고전략,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_hwp_02.gif](http://www.allreport.co.kr/View/%5B3000%EC%9B%90%5D%20%EA%B5%AD%EC%A0%9C%EA%B4%91%EA%B3%A0%EB%A7%88%EC%BC%80%ED%8C%85%EC%A0%84%EB%9E%B5%EC%82%AC%EB%A1%80,%EA%B8%80%EB%A1%9C%EB%B2%8C%20%ED%98%84%EC%A7%80%ED%99%94%EC%A0%84%EB%9E%B5,%EA%B5%AD%EC%A0%9C%EA%B4%91%EA%B3%A0%EC%A0%84%EB%9E%B5,%EB%B8%8C%EB%9E%9C%EB%93%9C%EB%A7%88%EC%BC%80%ED%8C%85,%EC%84%9C%EB%B9%84%EC%8A%A4%EB%A7%88%EC%BC%80%ED%8C%85,%EA%B8%80%EB%A1%9C%EB%B2%8C%EA%B2%BD%EC%98%81,%EC%82%AC%EB%A1%80%EB%B6%84%EC%84%9D,swot,stp,4p_hwp_02.gif)
![[3000원]%20국제광고마케팅전략사례,글로벌%20현지화전략,국제광고전략,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_hwp_03.gif](http://www.allreport.co.kr/View/%5B3000%EC%9B%90%5D%20%EA%B5%AD%EC%A0%9C%EA%B4%91%EA%B3%A0%EB%A7%88%EC%BC%80%ED%8C%85%EC%A0%84%EB%9E%B5%EC%82%AC%EB%A1%80,%EA%B8%80%EB%A1%9C%EB%B2%8C%20%ED%98%84%EC%A7%80%ED%99%94%EC%A0%84%EB%9E%B5,%EA%B5%AD%EC%A0%9C%EA%B4%91%EA%B3%A0%EC%A0%84%EB%9E%B5,%EB%B8%8C%EB%9E%9C%EB%93%9C%EB%A7%88%EC%BC%80%ED%8C%85,%EC%84%9C%EB%B9%84%EC%8A%A4%EB%A7%88%EC%BC%80%ED%8C%85,%EA%B8%80%EB%A1%9C%EB%B2%8C%EA%B2%BD%EC%98%81,%EC%82%AC%EB%A1%80%EB%B6%84%EC%84%9D,swot,stp,4p_hwp_03.gif)
![[3000원]%20국제광고마케팅전략사례,글로벌%20현지화전략,국제광고전략,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_hwp_04.gif](http://www.allreport.co.kr/View/%5B3000%EC%9B%90%5D%20%EA%B5%AD%EC%A0%9C%EA%B4%91%EA%B3%A0%EB%A7%88%EC%BC%80%ED%8C%85%EC%A0%84%EB%9E%B5%EC%82%AC%EB%A1%80,%EA%B8%80%EB%A1%9C%EB%B2%8C%20%ED%98%84%EC%A7%80%ED%99%94%EC%A0%84%EB%9E%B5,%EA%B5%AD%EC%A0%9C%EA%B4%91%EA%B3%A0%EC%A0%84%EB%9E%B5,%EB%B8%8C%EB%9E%9C%EB%93%9C%EB%A7%88%EC%BC%80%ED%8C%85,%EC%84%9C%EB%B9%84%EC%8A%A4%EB%A7%88%EC%BC%80%ED%8C%85,%EA%B8%80%EB%A1%9C%EB%B2%8C%EA%B2%BD%EC%98%81,%EC%82%AC%EB%A1%80%EB%B6%84%EC%84%9D,swot,stp,4p_hwp_04.gif)
![[3000원]%20국제광고마케팅전략사례,글로벌%20현지화전략,국제광고전략,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_hwp_05.gif](http://www.allreport.co.kr/View/%5B3000%EC%9B%90%5D%20%EA%B5%AD%EC%A0%9C%EA%B4%91%EA%B3%A0%EB%A7%88%EC%BC%80%ED%8C%85%EC%A0%84%EB%9E%B5%EC%82%AC%EB%A1%80,%EA%B8%80%EB%A1%9C%EB%B2%8C%20%ED%98%84%EC%A7%80%ED%99%94%EC%A0%84%EB%9E%B5,%EA%B5%AD%EC%A0%9C%EA%B4%91%EA%B3%A0%EC%A0%84%EB%9E%B5,%EB%B8%8C%EB%9E%9C%EB%93%9C%EB%A7%88%EC%BC%80%ED%8C%85,%EC%84%9C%EB%B9%84%EC%8A%A4%EB%A7%88%EC%BC%80%ED%8C%85,%EA%B8%80%EB%A1%9C%EB%B2%8C%EA%B2%BD%EC%98%81,%EC%82%AC%EB%A1%80%EB%B6%84%EC%84%9D,swot,stp,4p_hwp_05.gif)
![[3000원]%20국제광고마케팅전략사례,글로벌%20현지화전략,국제광고전략,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_hwp_06.gif](http://www.allreport.co.kr/View/%5B3000%EC%9B%90%5D%20%EA%B5%AD%EC%A0%9C%EA%B4%91%EA%B3%A0%EB%A7%88%EC%BC%80%ED%8C%85%EC%A0%84%EB%9E%B5%EC%82%AC%EB%A1%80,%EA%B8%80%EB%A1%9C%EB%B2%8C%20%ED%98%84%EC%A7%80%ED%99%94%EC%A0%84%EB%9E%B5,%EA%B5%AD%EC%A0%9C%EA%B4%91%EA%B3%A0%EC%A0%84%EB%9E%B5,%EB%B8%8C%EB%9E%9C%EB%93%9C%EB%A7%88%EC%BC%80%ED%8C%85,%EC%84%9C%EB%B9%84%EC%8A%A4%EB%A7%88%EC%BC%80%ED%8C%85,%EA%B8%80%EB%A1%9C%EB%B2%8C%EA%B2%BD%EC%98%81,%EC%82%AC%EB%A1%80%EB%B6%84%EC%84%9D,swot,stp,4p_hwp_06.gif)
설명
Download : [3000원] 국제광고마케팅전략사례,글로벌 현지화전략,국제광고전략,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hwp( 16 )
국제광고마케팅전술instance(사례),글로벌 현지화전술,국제광고전술,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instance(사례)analysis(분석) ,swot,stp,4p
다.
흑인 중산층 2030 여성이, 차를 마시거나, 손님을 대접할 때, 누군가에게 선물을 할 때 쵸코하임을 소비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