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inlink.co.kr 참이슬marketing ,참이슬분석,소주시장,소주시장분석,진로소주,진로marketing ,참이슬SWOT,참이슬STP,marketing 戰略,marketing 事例(사례),참이슬marketing 戰略 > coinlink4 | coinlink.co.kr report

참이슬marketing ,참이슬분석,소주시장,소주시장분석,진로소주,진로marketing ,참이슬SWOT,참이슬STP,marketing 戰略,marketing 事例(사례),참이슬marketing 戰略 > coinlink4

본문 바로가기

뒤로가기 coinlink4

참이슬marketing ,참이슬분석,소주시장,소주시장분석,진로소주,진로marketing ,참이슬SWOT,참이슬STP,mar…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1-21 05:43

본문




Download : 참이슬마케팅,참이슬분석,소주시장,소주시장분석,진로소주,진로마케팅,참이슬SWOT,참이슬STP,마케팅전략,마케팅사례,참이슬마케팅전략.ppt




레포트/경영경제




참이슬마케팅,참이슬분석,소주시장,소주시장분석,진로소주,진로마케팅,참이슬SWOT,참이슬STP,마케팅전략,마케팅사례,참이슬마케팅전략_ppt_01.gif 참이슬마케팅,참이슬분석,소주시장,소주시장분석,진로소주,진로마케팅,참이슬SWOT,참이슬STP,마케팅전략,마케팅사례,참이슬마케팅전략_ppt_02.gif 참이슬마케팅,참이슬분석,소주시장,소주시장분석,진로소주,진로마케팅,참이슬SWOT,참이슬STP,마케팅전략,마케팅사례,참이슬마케팅전략_ppt_03.gif 참이슬마케팅,참이슬분석,소주시장,소주시장분석,진로소주,진로마케팅,참이슬SWOT,참이슬STP,마케팅전략,마케팅사례,참이슬마케팅전략_ppt_04.gif 참이슬마케팅,참이슬분석,소주시장,소주시장분석,진로소주,진로마케팅,참이슬SWOT,참이슬STP,마케팅전략,마케팅사례,참이슬마케팅전략_ppt_05.gif 참이슬마케팅,참이슬분석,소주시장,소주시장분석,진로소주,진로마케팅,참이슬SWOT,참이슬STP,마케팅전략,마케팅사례,참이슬마케팅전략_ppt_06.gif

Download : 참이슬마케팅,참이슬분석,소주시장,소주시장분석,진로소주,진로마케팅,참이슬SWOT,참이슬STP,마케팅전략,마케팅사례,참이슬마케팅전략.ppt( 75 )



참이슬 마케팅
Table of contents
㈜진로 紹介
環境分析(분석)/SWOT分析(분석)
SEGMANTATION/TARGETING
POSITIONING/STP 分析(분석)
4P MIX
結論
About ㈜진로
대표이사: 윤종웅
국내 최대의 소주업체
1970년도 이후 30 여 년간 국내 소주시장 부동의 1위
세계 80 여 개국에 수출
세계 최대 소주 생산량(하루300만)을 자랑하는 이천 공장
국내 소주시장 최고의 브랜드 ‘참이슬’


참이슬 環境分析(분석)
(1) 자사分析(분석)

진로의 무한 순수주의로 대표되는 “깨끗함” 정통성 유지

80여년 동안의 소주 제조 Know-how 바탕 주질의 안정성 강화

자연과 건강을 중시하는 소비자의 요구반영

특허받은 정제기술로 빚은 천연 대나무숯 알칼리 소주

참이슬 環境分析(분석)
(2) 거시적分析(분석)
- 사회적으로 웰빙에 대한 사람들의 관심 급증
- 여성의 사회 진출 증가로 인한 여성 음주 증가
- 소...

참이슬 마케팅
Table of contents
㈜진로 紹介
環境分析(분석)/SWOT分析(분석)
SEGMANTATION/TARGETING
POSITIONING/STP 分析(분석)
4P MIX
結論
About ㈜진로
대표이사: 윤종웅
국내 최대의 소주업체
1970년도 이후 30 여 년간 국내 소주시장 부동의 1위
세계 80 여 개국에 수출
세계 최대 소주 생산량(하루300만)을 자랑하는 이천 공장
국내 소주시장 최고의 브랜드 ‘참이슬’


참이슬 環境分析(분석)
(1) 자사分析(분석)

진로의 무한 순수주의로 대표되는 “깨끗함” 정통성 유지

80여년 동안의 소주 제조 Know-how 바탕 주질의 안정성 강화

자연과 건강을 중시하는 소비자의 요구반영

특허받은 정제기술로 빚은 천연 대나무숯 알칼리 소주

참이슬 環境分析(분석)
(2) 거시적分析(분석)
- 사회적으로 웰빙에 대한 사람들의 관심 급증
- 여성의 사회 진출 증가로 인한 여성 음주 증가
- 소주의 저 도수화 지속

(3) 과업分析(분석)
1) 산업 分析(분석) : 순한소주의 시대 개막
2) 소비자 分析(분석)
: 건강에 대한 관심도 증대 → 가격 이익에 대한 건강 추구
여성 음주 인구의 증가 → 좀 더 부드러운 소주에 대한 Needs 발생
음주 Needs 의 變化(변화) → 스트레스해소에서 커뮤니케이션의 매체로
남성화 → 여성화

참이슬 環境分析(분석)
3) 경쟁자 分析(분석)
소주업계의 돌풍을 일으키고 있는 ‘처음처럼’

① 세분화 전술
-25~35세 연령집단을 타깃으로 설정
소주 점유율을 40%를 점하고 있는 수도권을 타깃으로 설정
② discrimination화 우위
- 젊은 층의 웰빙 트렌드 공략
- `순한 소주` 전술
- `알칼리 환원수` ‘몸에 좋은 술’이라는 discrimination화에 집중
③ 원가 우위
- 출고가를 기존 800원에서 730원으로 70원 낮춘 가격 경쟁력

SWOT 分析(분석)
SEGMANTATION / TARGETING
변수
세분화 내용
가격
소주는 타 주류보…(투비컨티뉴드 )

참이슬marketing ,참이슬분석,소주시장,소주시장분석,진로소주,진로marketing ,참이슬SWOT,참이슬STP,marketing 戰略,marketing 事例(사례),참이슬marketing 戰略

참이슬marketing ,참이슬분석,소주시장,소주시장분석,진로소주,진로marketing ,참이슬SWOT,참이슬STP,marketing 戰略,marketing 事例(사례),참이슬marketing 戰略



순서
참이슬마케팅,참이슬분석,소주시장,소주시장분석,진로소주,진로마케팅,참이슬SWOT,참이슬STP,마케팅전략,마케팅사례,참이슬마케팅전략 , 참이슬마케팅,참이슬분석,소주시장,소주시장분석,진로소주,진로마케팅,참이슬SWOT,참이슬STP,마케팅전략,마케팅사례,참이슬마케팅전략경영경제레포트 , 참이슬마케팅 참이슬 소주시장 소주시장 진로소주 진로마케팅 참이슬SWOT 참이슬STP 마케팅전략 마케팅사례 참이슬마케팅전략





참이슬마케팅,참이슬,소주시장,소주시장,진로소주,진로마케팅,참이슬SWOT,참이슬STP,마케팅전략,마케팅사례,참이슬마케팅전략,경영경제,레포트


설명

다.
전체 31,251건 1 페이지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evga.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coinlink.co.kr. All rights reserved.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