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마존 기업분석,아마존 마케팅,아마존 글로벌기업사례,아마존 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2-31 11:38
본문
Download : 아마존 기업분석,아마존 마케팅,아마존 글로벌기업사례,아마존 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pptx
순서
Download : 아마존 기업분석,아마존 마케팅,아마존 글로벌기업사례,아마존 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pptx( 89 )
아마존,기업,아마존,마케팅,아마존,글로벌기업사례,아마존,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경영경제,레포트
아마존 기업분석,아마존 마케팅,아마존 글로벌기업사례,아마존 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 , 아마존 기업분석,아마존 마케팅,아마존 글로벌기업사례,아마존 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경영경제레포트 , 아마존 기업 아마존 마케팅 아마존 글로벌기업사례 아마존 브랜드마케팅 서비스마케팅 글로벌경영 사례
레포트/경영경제
_SLIDE_1_
_SLIDE_2_
1
Amazon
2
아마존 analysis
3
책략적 선택
_SLIDE_3_
아마존 사업
아마존 동향
기업 goal(목표)
01 아마존 紹介
CEO 철학
_SLIDE_4_
01 아마존 紹介
아마존 사업
세계 최초이자 최대의 인터넷(Internet) 서점 및 on-line 쇼핑몰
◆ foundation자 : Jeff Bezos (1964~)
설립년도 : 1994. 7 (1995. 7 on-line 서비스 실시)
회사 가치 : 192억 달러
고객 수 : 약 2,900만 명(2000년 기준)
취급 품목 : 약 500만 권의 책, CD, DVD, 컴퓨터 게임, S/W 등
…(생략(省略))






아마존 기업분석,아마존 마케팅,아마존 글로벌기업사례,아마존 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
아마존 기업분석,아마존 마케팅,아마존 글로벌기업사례,아마존 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
설명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