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디지털기업의 주요 정보시스템인 ERP, SCM, KMS CRM 에 대해서 記述(기술)하시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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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23-02-02 02:5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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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CM은 공급자, 당사, 고객을 연결시켜 예측가능한 판매, 영업, 제조, 공급을 연결시켜 효율을 극대화하는 것입니다.
디지털기업의 주요 정보시스템인 ERP, SCM, KMS CRM 에 대해서 記述(기술)하시오


EA는 정보와 기업의 관계등을 명확히 정리(整理) 하기 위한 틀의 일부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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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RM, SCM과 PRM, SRM은 큰 차이가 있습니다. 자세한 것은 (참고2)의 다른 분이 쓰신 것을 참고바랍니다. 자세한 것은 (참고2)의 다른 분이 쓰신 것을 참고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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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RM, SCM과 PRM, SRM은 큰 차이가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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다. 간단히 말하면 CRM은 고객과 관련된 정보로 부터 마케팅의 방향을 결정하는 것입니다.
하지만, 님께서 말하신 PRM,SRM은 EA(Enterprise Architecture ; 전사적아키텍처)의 일부 입니다.
- 비즈니스업무, 관리활동, 정보기술간의 관계를 현재와 향후 추진해 나갈 모습에 대해 명확히 묘사해 둔 Blueprint (2000년, OMB)
디지털기업의 주요 정보시스템인 ERP, SCM, KMS CRM 에 대해서 기술하시오

자세한 것은 (참고1)의 다른 분이 쓰신 지식을 참고하세요.











간단히 말하면 CRM은 고객과 관련된 정보로 부터 마케팅의 방향을 결정하는 것입니다. 하지만, 님께서 말하신 PRM,SRM은 EA(Enterprise Architecture ; 전사적아키텍처)의 일부 입니다.설명
하지만, 님께서 말하신 PRM,SRM은 EA(Enterprise Architecture ; 전사적아키텍처)의 일부 입니다. 자세한 것은 (참고1)의 다른 분이 쓰신 지식을 참고하세요. SCM은 공급자, 당사, 고객을 연결시켜 예측가능한 판매, 영업, 제조, 공급을 연결시켜 효율을 극대화하는 것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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자세한 것은 (참고1)의 다른 분이 쓰신 지식을 참고하세요.


- 기업 또는 기관의 업무와 정보, 이를 지원하는 정보기술의 관계를 효율적으로 통합관리하기 위한 체계 입니다.


간단히 말하면 CRM은 고객과 관련된 정보로 부터 마케팅의 방향을 결정하는 것입니다. - 비즈니스업무, 관리활동, 정보기술간의 관계를 현재와 향후 추진해 나갈 모습에 대해 명확히 묘사해 둔 Blueprint (2000년, OMB) - 기업 또는 기관의 업무와 정보, 이를 지원하는 정보기술의 관계를 효율적으로 통합관리하기 위한 체계 입니다.



EA는 정보와 기업의 관계등을 명확히 정리(arrangement)하기 위한 틀의 일부입니다.


SCM은 공급자, 당사, 고객을 연결시켜 예측가능한 판매, 영업, 제조, 공급을 연결시켜 효율을 극대화하는 것입니다. 이러한 EA를 정의하기 위한 하나의 참고자료로써 제시되는 것이 아래에 제시한 것과 같은 내용들입니다.
- 비즈니스업무, 관리활동, 정보기술간의 관계를 현재와 향후 추진해 나갈 모습에 대해 명확히 묘사해 둔 Blueprint (2000년, OMB)

순서

이러한 EA를 정의하기 위한 하나의 참고자료(資料)로써 제시되는 것이 아래에 제시한 것과 같은 내용들입니다. EA는 정보와 기업의 관계등을 명확히 정리하기 위한 틀의 일부입니다. 자세한 것은 (참고2)의 다른 분이 쓰신 것을 참고바랍니다.

이러한 EA를 정의(定義)하기 위한 하나의 참고data(자료)로써 제시되는 것이 아래에 제시한 것과 같은 내용들입니다.
- 기업 또는 기관의 업무와 정보, 이를 지원하는 정보기술의 관계를 효율적으로 통합관리하기 위한 체계 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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