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제경영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0-22 20:54
본문
Download : 국제경영.pptx
첫째 단계는 시장우회진출 단계로서, 최대 수요국인 미국의 인접국 캐나다에 먼저 진출하여 차량 테스트를 받았다. 1984년 1월, 현지법인을 설립하여 1985년 10만 8천대를 판매하여 수입차 판매 1위를 차지하는 ‘포니 돌풍’을 가져왔습니다.
현대자동차는 1980년대 중반에 PONY EXCEL로 미국. 캐나다 등 북미시장에 진출하여 상당한 성공을 거둔 바 있는데, 이러한 미국시장진출은 다음과 같은 두 단계에 걸쳐 성공적으로 이루어졌다고 평가받고 있습니다.
두 번째…(To be continued )
국제경영,경영경제,레포트
국제경영






레포트/경영경제
Download : 국제경영.pptx( 73 )
국제경영 , 국제경영경영경제레포트 , 국제경영
다.
순서
국제경영
설명
_SLIDE_1_
Loading
_SLIDE_2_
현대자동차의 개요
Part1.
서론
Part2.
Part3.
사업부 구조
Part4.
기업미션과 目標(목표)(거시적 目標(목표))
Contents
_SLIDE_3_
현대자동차의 S.W.O.T 戰略
Part5.
경영環境 analysis
Part6.
Part7.
현대자동차의 核心(핵심) 성공요소
Part8.
현대자동차의 국제시장 진입방법
Contents
_SLIDE_4_
현대자동차의 성공요인
Part9.
현대자동차의 국제시장 진입事例(사례)
Part10.
Part11.
현대자동차의 시장진출 戰略
Part12.
현대자동차의 국제화 노력
Contents
_SLIDE_5_
Part13.
結論(결론)
Contents
_SLIDE_6_
Part1.
서론
_SLIDE_7_
서론
현대자동차(주)는 1967년 12월에 설립되어 현재 국내자동차업계 1위를 달리고 있으며, 세계 자동차메이커로서는 10위권 진입을 目標(목표)로 하고 있습니다. 세계경기 침체로 인한 자동차 수요의 감소와 수입차 시장개방을 시장잠식이 우려되고, 국내경쟁업체의 신규진입과 신기술개발 및 생산 시스템의 국제화로 경쟁이 더욱 치열해져 가는 상황이 전개되고 있지만 현대자동차는 지속적인 R&D 투자의 확대와 독자기술 개발 노력에 힘입어 국내시장에서 좋은 소비자 인지도를 유지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