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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22-11-02 15:2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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우리 제품의 해외 진출에 있어서 가장 큰 애로사항으로 지적되었던 브랜드력의 부재, 즉 해외 시장에서 우리 제품의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낮은 인지도 및 선호도를 해결하지 않고서는 글로벌 시장에서 效果적으로 선진 외국 기업들과 경쟁할 수 없을 것이다.
우리 제품의 해외 진출에 있어서 가장 큰 애로사항으로 지적되었던 브랜드력의 부재, 즉 해외 시장에서 우리 제품의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낮은 인지도 및 선호도를 해결하지 않고서는 글로벌 시장에서 效果적으로 선진 외국 기업들과 경쟁할 수 없을 것이다.
레포트/경영경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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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 차
Ⅰ. 서론
Ⅱ. 본론
1. 시계산업
2. 기업introduction
3. 해외진출 배경
4. 해외진출 과정
5. 글로벌 경영strategy
6. 로만손의 성공요인
7. 지속적인 성장을 위한 향후 strategy
Ⅲ. conclusion(결론)
◆ 참고 reference(자료) 및 사이트
Ⅰ. 서론
현재의 글로벌 시장 환경에서 전 세계의 많은 소비자들로부터 높은 브랜드 인지도와 호의적인 브랜드 이미지를 가지는 글로벌 브랜드를 육성하려면 marketing 믹스를 모두 글로벌 브랜드strategy과 밀접한 관련을 갖고 결정해야 한다. 이와 같은 우리 제품의 브랜드력의 부재는 해외 시장에서뿐만 아니라 점차 글로벌 시장화하고 있는 국내 시장에서도 문제점(問題點)...
목 차
Ⅰ. 서론
Ⅱ. 본론
1. 시계산업
2. 기업introduction
3. 해외진출 배경
4. 해외진출 과정
5. 글로벌 경영strategy
6. 로만손의 성공요인
7. 지속적인 성장을 위한 향후 strategy
Ⅲ. conclusion(결론)
◆ 참고 reference(자료) 및 사이트
Ⅰ. 서론
현재의 글로벌 시장 환경에서 전 세계의 많은 소비자들로부터 높은 브랜드 인지도와 호의적인 브랜드 이미지를 가지는 글로벌 브랜드를 육성하려면 marketing 믹스를 모두 글로벌 브랜드strategy과 밀접한 관련을 갖고 결정해야 한다.
이런 국내외 어려운 시장환경내 에서도 국산 제품 이지만 세계 시장에서 명품으로 인정 받는 제품이 있다아 스위스의 세계 최대 시계 전시회인 `바젤 시계 박람회`는 세계 시계 시장을 주도할 새로운 디자인들이 대외적으로 첫 선을 보이는 자리, 그 중에서도 최고의 명품만을 따로 전시하는 명품관에 입성하기 위해서는 50개국 이상에 수출을 하고 있어야 하는 까다로운 조건을 제시하고 있는 그 명품관에 시계 생산업체인 로만손 이 좁은 관문을 통과해 당당히 명품 대열에 빛을 발하고 있다아
『중소기업이라도 높은 품질과 적극적인 해외 marketing 만 있으면 세계적 명품반열에 오를 수 있다』 며, 국내보다 해외에서 더 알려진 로만손(Romanso…(To be continued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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설명
다. 이와 같은 우리 제품의 브랜드력의 부재는 해외 시장에서뿐만 아니라 점차 글로벌 시장화하고 있는 국내 시장에서도 문제점(問題點)으로 대두되고 있다아
국내시장은 1970년∼1980년대는 한국 시계가 최고의 부가가치 산업으로 각광을 받을 정도로 인기가 높았지만 1990년 후반 불어 닥친 외환위기와 휴대전화의 출현, 저가 中國제품의 공세, 여기에다 짝퉁 제품의 범람으로 큰 타격을 입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