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inlink.co.kr 관광마케팅 책략에 관한 연구 > coinlink4 | coinlink.co.kr report

관광마케팅 책략에 관한 연구 > coinlink4

본문 바로가기

coinlink4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관광마케팅 책략에 관한 연구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1-07 07:44

본문




Download : 관광마케팅 전략에 관한 연구.hwp




또한 년mean or average(평균) 8% 이상의 꾸준한 관광객 증가를 나타내게 된 주요인은 다음 몇가지로 analysis(분석) 되고 있다아
첫째, 경제발전에 따른 각국의 국민소득의 증가로 인한 생활여건의 향상
둘째, 기계문명의 발달과 근로조건의 improvement으로 인한 작업시간의 단축,
셋째, 교통수단의 발달로 일정지역 내·외에로의 인간이동의 가속화
넷째, 관광에 대한 관…(To be continued )




관광마케팅%20전략에%20관한%20연구_hwp_01.gif 관광마케팅%20전략에%20관한%20연구_hwp_02.gif 관광마케팅%20전략에%20관한%20연구_hwp_03.gif 관광마케팅%20전략에%20관한%20연구_hwp_04.gif 관광마케팅%20전략에%20관한%20연구_hwp_05.gif 관광마케팅%20전략에%20관한%20연구_hwp_06.gif

관광마케팅책략에관한
외래관광객 유치 증대 방안을 중심으로에 대한 글입니다.

Download : 관광마케팅 전략에 관한 연구.hwp( 17 )



,경영경제,레포트






관광마케팅 책략에 관한 연구

설명
제 1장 서 론 1
제 1절 문제의 제기 및 연구목적 1
제 2절 연구방법 및 논문의 구성 3


제 2장 관광marketing 의 이론(理論)적 배경 5
제 1절 관광marketing 의 槪念 5
1. 관광marketing 의 定義(정의) 5
2. 관광marketing 의 property(특성) 7
3. 관광marketing 의 역할과 해결해야할문제 10
제 2절 관광지 선택에 있어서 국가이미지 중요성 14
1. 관광이미지의 槪念 14
2. 관광이미지의 property(특성) 18
3. 관광이미지의 중요성 21
4. 외국의 관광이미지 홍보사례(instance) 26


제 3장 우리나라 및 세계관광산업 동향 40
제 1절 우리나라의 관광 동향 40
1. 우리나라 관광의 history 40
2. 외래관광객 유치 동향 46
3. 외화획득 동향 53
4. 외래객 입국 展望(전망) 56

제 2절 세계관광산업의 동향 60
1. 세계관광의 history 60
2. 세계관광의 동향 63
3. 21 세기(世紀) 관광시장의 展望(전망) 65


제 4장 외국의 관광marketing 전략(戰略) 동향 69
제 1절 주요관광국가의 관광시장 동향 69
1. 미 국 69
2. 캐나다 74
3. 일 본 77
4. 홍 콩 89
5. 중 국 94
제 2절 주요국 관광관련 국민운동 사례(instance) 98
1. Japan의 범국민 친절운동 98
2. 싱가폴의 국민운동 99
3. 프랑스의 친절운동 103


제 5장 관광marketing 전략(戰略) 의 결점 및 대안 104
제 1절 제품전략(戰略) 의 결점 및 대안 104
1. 제품전략(戰略) 의 결점 105
2. 제품전략(戰略) 의 대안 114
제 2절 가격전략(戰略) 의 결점 및 대안 128
1. 가격전략(戰略) 의 결점 129
2. 가격전략(戰略) 의 대안 132

제 3절 유통전략(戰略) 의 결점 및 대안 138
1. 유통전략(戰略) 의 결점 138
2. 유통전략(戰略) 의 대안 140
제 4절 촉진전략(戰略) 의 결점 및 대안 145
1. 촉진전략(戰略) 의 결점 145
2. 촉진전략(戰略) 의 대안 154

제 6장 결 론 162
제 1절 연구결과의 요약 162
제 2절 연구의 시사점 167
제 3절 연구의 한계점 및 향후연구의 방향 168


참 고 문 헌 169




한편 세계관광수입에 있어서 1950년 20억불, 1960년, 70억불, 1970년 180억불, 1980년 1,030억불, 1990년 2,660억불로 10년마다 3배가량의 신장세를 보여 왔다. 구체적으로 1960년대에는 12.6%, 1970년대에는 10.1%, 1980년대에는 19.1%, 1990년대에는 21.3%, 1996년대에 6.0%의 연mean or average(평균) 증가율을 보여 주었다.관광마케팅전략에관한 , 관광마케팅 전략에 관한 연구경영경제레포트 ,
다.
레포트/경영경제

순서





외래관광객 유치 증대 방안을 중심으로에 대한 글입니다.
Total 31,251건 1 페이지

검색

REPORT 73(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coinlink.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coinlink.co.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