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inlink.co.kr 3가지 관점으로 본 네이스(NEIS)에 관한 심층적 고찰 - 교육정보시스템 - > coinlink5 | coinlink.co.kr report

3가지 관점으로 본 네이스(NEIS)에 관한 심층적 고찰 - 교육정보시스템 - > coinlink5

본문 바로가기

뒤로가기 coinlink5

3가지 관점으로 본 네이스(NEIS)에 관한 심층적 고찰 - 교육정보시스템 -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2-19 19:20

본문




Download : 3가지 관점으로 본 네이스(NEIS)에 관한 심층적 고찰 - 교육정보시스템 -.hwp




그렇다면 이런 중요한 개인정보를 위해 해킹의 위험을 철저히 막았느냐하면 그것도 아닙니다.

neis를 반대하는 이유는 전교조에서 말하는 그대로 인권침해의 요소가 너무나 많기 때문입니다.초등학교 때 몇 번 지각을 했는지, 부모님은 뭘 하시는지 그런것까지 수십억을 들여가며 알아야할 필요는 없지 않을까요?

그리고 위에 답변하신 분 중에 cs는 정보담당교사만 하고 neis는 모든 교사가 해야한다고 하셨는데 정보담당교사는 부장교사로서 정보부를 책임지고 있는 교사입니다. 귀찮으시더라도 꼭 다운받으신 다음 좋은 자료평가 부탁드려요 ^^항상 행복과 건강이 따르길 기도하며.... ^^*3가지관점으로본네이 , 3가지 관점으로 본 네이스(NEIS)에 관한 심층적 고찰 - 교육정보시스템 -인문사회레포트 ,
,인문사회,레포트
다. 상상해 보세요. 만약 해킹 당하기라도 하면 우리 나라 인구의 몇 %가 개인 정보를 유출당하는지.. 또한 각 개인의 지극히 사적인 정보를 국가에서 모두 관리하겠다는 것 자체가 이해가 되지 않습니다. 그 교사가 학교 cs를 총괄하는 건 사실이지만 모든 일을 정보교…(省略)






귀찮으시더라도 꼭 다운받으신 다음 좋은 data(資料)평가 부탁드려요 ^^




3가지%20관점으로%20본%20네이스(NEIS)에%20관한%20심층적%20고찰%20-%20교육정보시스템%20-_hwp_01.gif 3가지%20관점으로%20본%20네이스(NEIS)에%20관한%20심층적%20고찰%20-%20교육정보시스템%20-_hwp_02.gif 3가지%20관점으로%20본%20네이스(NEIS)에%20관한%20심층적%20고찰%20-%20교육정보시스템%20-_hwp_03.gif 3가지%20관점으로%20본%20네이스(NEIS)에%20관한%20심층적%20고찰%20-%20교육정보시스템%20-_hwp_04.gif 3가지%20관점으로%20본%20네이스(NEIS)에%20관한%20심층적%20고찰%20-%20교육정보시스템%20-_hwp_05.gif 3가지%20관점으로%20본%20네이스(NEIS)에%20관한%20심층적%20고찰%20-%20교육정보시스템%20-_hwp_06.gif
항상 행복과 건강이 따르길 기도하며.... ^^*

3가지 관점으로 본 네이스(NEIS)에 관한 심층적 고찰 - 교육정보시스템 -


여러분 정말 열심히 작성한 레포트(report) 입니다. 입학하면서부터 아동과 학부모의 주민번호와 주소, 전화번호등은 기본으로 등록되며 어렸을 때 앓았던 병(일단 제외시키기로 함), 아동의 신체발달, 출결, 출석 등을 모두 입력합니다.

Download : 3가지 관점으로 본 네이스(NEIS)에 관한 심층적 고찰 - 교육정보시스템 -.hwp( 27 )



순서
3가지관점으로본네이



설명



레포트/인문사회

여러분 정말 열심히 작성한 레포트입니다. NEIS(교육정보시스템)에 관한 심층적 고찰

- 3가지 관점으로 본 네이스...... -



1. 첫 번째 관점......... 사범대 졸업예정자.

2. 두번째 관점 네이스에 관하여...... 일반대학생.

3. 세번째 관점 네이스에 관하여...... 초등학교 교사.


지금 초등학교에 근무하는 교사입니다.
전체 31,333건 1 페이지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evga.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coinlink.co.kr. All rights reserved.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