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flight(항공),flight(항공)마케팅,대한flight(항공)기업analysis(분석) ,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2-23 14:54본문
Download : 대한항공,항공마케팅,대한항공기업분석,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ppt
레포트/경영경제
Excellence
in
Flight
목 차
선정동기
브랜드 introduce
SWOT 분석
4P 분석
IMC 전략(戰略)
問題點 및 개선방향
소감
출처
목차
선정
동기
브랜드
introduce
SWOT
4P
IMC
問題點
소감
참고
자료(data)
1. 선정동기
국내 최대 航空사
국내 최초의 航空사
고객만족도 1위 기업.
목차
선정
동기
브랜드
introduce
SWOT
4P
IMC
問題點
소감
참고
자료(data)
2-1. 대한航空
창립일 1969년 03월 01일
사업부문
- 여객, 화물, 정비, 운항, 기내식, 航空우주산업
航空기 보유대수 126대
운항노선
-국내선 14개 도시
- 국제선 37개국 101개 도시
- 전 체 38개국 115개 도시
목차
선정
동기
브랜드
introduce
SWOT
4P
IMC
問題點
소감
참고
자료(data)
2-1. 대한航空
2008년 7월. 진에어 출범 (김포~제주)
- 航空...
Excellence
in
Flight
목 차
선정동기
브랜드 introduce
SWOT 분석
4P 분석
IMC 전략(戰略)
問題點 및 개선방향
소감
출처
목차
선정
동기
브랜드
introduce
SWOT
4P
IMC
問題點
소감
참고
자료(data)
1. 선정동기
국내 최대 航空사
국내 최초의 航空사
고객만족도 1위 기업.
목차
선정
동기
브랜드
introduce
SWOT
4P
IMC
問題點
소감
참고
자료(data)
2-1. 대한航空
창립일 1969년 03월 01일
사업부문
- 여객, 화물, 정비, 운항, 기내식, 航空우주산업
航空기 보유대수 126대
운항노선
-국내선 14개 도시
- 국제선 37개국 101개 도시
- 전 체 38개국 115개 도시
목차
선정
동기
브랜드
introduce
SWOT
4P
IMC
問題點
소감
참고
자료(data)
2-1. 대한航空
2008년 7월. 진에어 출범 (김포~제주)
- 航空운임에 약 70%정도로 경제적 부담을 줄이기 위함.
최근수상내역
- 4년 연속 국제 航空화물 부문 세계 1위 달성 2008년 6월
- 日本 능률협회컨설팅 주관‘글로벌 고객 만족도’인증
航空 여객 운송 서비스 부문 4년 연속 1위
목차
선정
동기
브랜드
introduce
SWOT
4P
IMC
問題點
소감
참고
자료(data)
2-1. 대한航空
수송실적
비전
- 세계 航空업계를 선도하는 글로벌 航空사
미션
Excellence in Flight
목차
선정
동기
브랜드
introduce
SWOT
4P
IMC
問題點
소감
참고
자료(data)
2-2. 경쟁사(아시아나 introduce)
창립일 1988년 2월 17일
航空기 보유대수 69대
운항노선
- 국내선 12개 도시, 14개 노선
- 국제선 21개국 66도시 82개 노선(여객)
비전: 세계 최고의 航空사로 도약
목차
선정
동기
경쟁사
introduce
SWOT
4P
IMC …(To be continued )






Download : 대한항공,항공마케팅,대한항공기업분석,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ppt( 19 )
순서
대한항공,항공마케팅,대한항공기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p,경영경제,레포트
설명
대한flight(항공),flight(항공)마케팅,대한flight(항공)기업analysis(분석) ,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대한항공,항공마케팅,대한항공기업분석,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 대한항공,항공마케팅,대한항공기업분석,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경영경제레포트 , 대한항공 항공마케팅 대한항공기업 마케팅 브랜드 브랜드마케팅 기업 서비스마케팅 글로벌 경영 시장 사례 swot stp p
대한flight(항공),flight(항공)마케팅,대한flight(항공)기업analysis(분석) ,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