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 June의 마케팅 전술 分析
페이지 정보
작성일 23-01-01 10:02본문
Download : June의 마케팅 전략 분석.doc
준200306 , June의 마케팅 전략 분석경영경제레포트 ,
,경영경제,레포트
준200306
June의 마케팅 전술 分析
레포트/경영경제
1) 주제 선정 이유
2) 브랜드 개요
3) 서비스 내역
4) 타겟 소비자 정보
5) marketing 전략(戰略)
6) 경쟁사 ‘핌’과의 비교
7) problem(문제점) 도출
8) 나아가야 할 방향
9) 참고data(자료) 및 부록
1) 주제 선정 이유
최근 서비스를 처음 한 모바일 멀티미디어 브랜드인 준과 핌은 각각 나름의 독특한 marketing , 홍보전략(戰略) 으로 소비자들의 눈길을 끌기 위해 치열하게 경쟁중이다. 준의 경우, 이른 바 티저(teaser) 광고로 많은 사람들의 관심을 끌었고, 후발주자인 핌은 그에 맞서 서태지란 대형 스타를 이용한 스타 marketing 을 펼쳤다.






Download : June의 마케팅 전략 분석.doc( 67 )
설명
sk telecom의 June 마케팅 전략에 대해서 분석하였습니다. 2G의 데이터 서비스보다 발전된 형태인 VOD(Video On Demand), MOD(Music On Demand), 화상전화, 멀티미디어 메시지, 인터넷(Internet), 텔레비전 방송 등을 제공하는 …(투비컨티뉴드 )
sk telecom의 June 마케팅 전술에 상대하여 分析하였습니다.
순서
다.
2) 브랜드 개요
브랜드명
‘준(June)’은 SK Telecom이 출시한 3G 휴대폰의 데이터 서비스, 코드분할다중접속(CDMA) 1xEV-D의 브랜드 네임이다. 모바일 멀티미디어라는 새로운 시장에서 소비자들에게 어떤 서비스와 어떤 marketing 전략(戰略) 으로 이들 브랜드가 다가서고 있는지 구체적으로 알아보고 싶고, 한 걸음 나아가 직접 우리 힘으로 적절한 전략(戰略) 을 세워보고 싶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