색채 마케팅의 기획 과정
페이지 정보
작성일 23-01-02 17:56본문
Download : 색채 마케팅의 기획 과정.hwp
게다가 키티 매니아인 나의 언니는, 핑크색을 좋아해서 키티를 좋아하게 됐다고 하니 이거 원..
비단 내 언니의 경우 뿐 만은 아닐것이다.
디자이너 안나 수이가 나타내고자 하는, 여성을 더욱 아름답게 만드는 그 무언가를, 더욱 아름답게 해 주는 보랏빛.
난 주저하지 않고 안나 수이를 보라의 신비로운 향연이라 말한다.
보라색은 원래 신비러운 색이고 옛부터 우아한 색이라 여겨 졌다 한다.
여성스럽고 우아하고 포근한 이미지를 내기 때문에 남성과는 먼 색인것처럼 느껴진다.
원래가 분홍색의 의미는 활기 있고, 활발한.. 그런 의미이다.
본 자료는 색채 마케팅의 기획 과정에 대해 조사정리한 리포트입니다.
키티는 1974년 日本(일본)에서 태어난 캐릭터이다.
키티는 귀여운 아기 고양이 모습에 분홍색을 더하고, 작은 소품들을 만들어 내면…(skip)





순서
설명
[색채]색채마케팅
다.
많은 여자들은 분홍색을 좋아한다.
신비로운 보라가 사람들을 매혹한다.
물론 향이 특이하고 신비로운 향 때문에도 찾는 사람들이 있겠지만
접하는 순간부터 여자의 눈길과 손길을 끄는,
신비롭고 우아한, 검정과 보라의 조화..
특히 보라를 단순하면서도 너무나도 자유스럽게 드러낸다.
검은색과 보라색의 조화가 이끌어내는 신비롭고도 묘한 분위기.
그 신비로운 분위기가 여심을 끈다.레포트/경영경제
,경영경제,레포트
색채 마케팅의 기획 과정
Download : 색채 마케팅의 기획 과정.hwp( 47 )
본 data(자료)는 색채 마케팅의 기획 과정에 대해 조사요점한 리포트입니다.
The world of purple..
Anna Sui 광고 이미지들과 안나 수이가 디자인한 Cell Phone.
Hello Kitty
대부분의 사람들이 “키티” 라고 하면 귀여운 아기 고양이와 귀엽게 어울려진 Pink를 떠 올리지 않을까..
나부터도 그렇다.[색채]색채마케팅 , 색채 마케팅의 기획 과정경영경제레포트 ,
기업들의 색채 marketing 전략(strategy)
기업들의 색채 marketing 전략(strategy)
ANNA SUI
흔히들 말하는 브랜드에 마주향하여 잘 모르지만, “안나 수이”는 색이 너무나도 깊게 나의 눈에 들어왔다.
그리고 분홍색은 사람 색의 색깔과 비슷해서 근육을 이완시킨다고 한다.
무표정하면서도 왠지 귀엽고 앙증 맞은 키티.
거기에 분홍색인 어울러지면서 더욱 더 귀엽고, 여자들 마음을 잡는,
“분홍색의 키티”는 자연스럽게 되어 버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