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크루팅 기업 (주)잡코리아 마케팅 성공example(사례)
페이지 정보
작성일 23-01-07 09:06본문
Download : 리크루팅 기업 (주)잡코리아 마케팅 성공사례.hwp
-김화수 대표의 인터뷰 내용 중에서
잡코리아가 고객만족을 실현할 수 있었던 것은 기업의 수익보다는 고객의
가치창출을 먼저 생각하는 사회공헌에 대한 김화수 대표의 철학이 기초가 되었
기 때문에 가능한 일이었다. 대부분의 리크루팅 기업
들이 단순히 개인과 기업을 연결시켜 주는 기능을 하였던 것에서 벗어나 잡코
리아는 다양한 고객들의 다양한 니즈를 충족시켜 …(생략(省略))
순서
리크루팅 기업 (주)잡코리아 마케팅 성공example(사례)
다.
잡코리아는 시장의 재편성, 시장의 활성화, 시장의 전culture, 채용culture의 변
화로 인해서 리크루형 시장alteration(변화) 와 고객들의 요구가 다양화되었음에 초점을 맞
춰 콘텐츠의 다양화에 노력하였고 그 결과 잡코리아를 중심으로 다양한 콘텐츠
로 구성된 여러 사이트들을 새로 만들어 구성하였다.`
-김화수 대표의 인터뷰 내용 중에서
잡코리아가 고객만족을 실현할 수 있었던 것은 기업의 수익보다는 고객의
가치창출을 먼저 생각하는 사회공헌에 대한 김화수 대표의 철학이 기초가 되었
...
리크루팅 기업 (주)잡코리아 marketing 성공사례(instance)
목차
* 리크루팅 기업 (주)잡코리아 marketing 성공사례(instance)
Ⅰ. 시장環境(환경) analysis 및 差別(차별) 화된 콘텐츠 구성 배경
Ⅱ. 세분화 및 전culture된 콘텐츠 구성
Ⅲ. 콘텐츠 실행 전략(戰略)
Ⅳ. 고객만족과 잡코리아의 미래
리크루팅 기업 (주)잡코리아 marketing 성공사례(instance)
리크루팅 기업은 빠르고 정확하게 채용정보를 제공해 사회의 적재적소
에 필요한 민재가 배치되도록 함으로써 기업의 채용 기회비용, 구직자의 취업
기회비용을 줄이고 사회 전반적인 비용도 감소시킬 수 있따 경력 개발을 통해
더 좋은 직장을 찾을 수 있도록 지원하는 것도 사회의 생산성 향상에 큰 도움이
된다 그것이 온 라인 리크루팅 서비스의 본질이고 가치이다.
I. 시장環境(환경) analysis 및 差別(차별) 화된 콘텐츠 구성 배경
온 라인 리크루형 시장은 기존의 오프라인 채용시장(신문광고 및 헤드헌팅
에이전시)을 alteration(변화) 시켜 리크루팅 시장의 규모가 성장(다양한 개인 및 기업)하고
있으며 그 범위도 확대되고 있따 온 라인으로 흡수 ? 통합하는 형태로 발전하였
고 지속적인 성장을 거듭하고 있따 또한 정규직, 파견직 이외에도 임시직, 아
르바이트 등의 채용취업culture가 성황 중이다.
설명
Download : 리크루팅 기업 (주)잡코리아 마케팅 성공사례.hwp( 15 )
%EC%9E%A1%EC%BD%94%EB%A6%AC%EC%95%84%20%EB%A7%88%EC%BC%80%ED%8C%85%20%EC%84%B1%EA%B3%B5%EC%82%AC%EB%A1%80_hwp_01.gif)
%EC%9E%A1%EC%BD%94%EB%A6%AC%EC%95%84%20%EB%A7%88%EC%BC%80%ED%8C%85%20%EC%84%B1%EA%B3%B5%EC%82%AC%EB%A1%80_hwp_02.gif)
%EC%9E%A1%EC%BD%94%EB%A6%AC%EC%95%84%20%EB%A7%88%EC%BC%80%ED%8C%85%20%EC%84%B1%EA%B3%B5%EC%82%AC%EB%A1%80_hwp_03.gif)
%EC%9E%A1%EC%BD%94%EB%A6%AC%EC%95%84%20%EB%A7%88%EC%BC%80%ED%8C%85%20%EC%84%B1%EA%B3%B5%EC%82%AC%EB%A1%80_hwp_04.gif)
%EC%9E%A1%EC%BD%94%EB%A6%AC%EC%95%84%20%EB%A7%88%EC%BC%80%ED%8C%85%20%EC%84%B1%EA%B3%B5%EC%82%AC%EB%A1%80_hwp_05.gif)
%EC%9E%A1%EC%BD%94%EB%A6%AC%EC%95%84%20%EB%A7%88%EC%BC%80%ED%8C%85%20%EC%84%B1%EA%B3%B5%EC%82%AC%EB%A1%80_hwp_06.gif)
리크루팅,기업,주,잡코리아,마케팅,성공사례,경영경제,레포트
레포트/경영경제
리크루팅 기업 (주)잡코리아 마케팅 성공사례 , 리크루팅 기업 (주)잡코리아 마케팅 성공사례경영경제레포트 , 리크루팅 기업 주 잡코리아 마케팅 성공사례
리크루팅 기업 (주)잡코리아 마케팅 성공example(사례)
리크루팅 기업 (주)잡코리아 marketing 성공사례(instance)
목차
리크루팅 기업 (주)잡코리아 marketing 성공사례(instance)
Ⅰ. 시장環境(환경) analysis 및 差別(차별) 화된 콘텐츠 구성 배경
Ⅱ. 세분화 및 전culture된 콘텐츠 구성
Ⅲ. 콘텐츠 실행 전략(戰略)
Ⅳ. 고객만족과 잡코리아의 미래
리크루팅 기업 (주)잡코리아 marketing 성공사례(instance)
`리크루팅 기업은 빠르고 정확하게 채용정보를 제공해 사회의 적재적소
에 필요한 민재가 배치되도록 함으로써 기업의 채용 기회비용, 구직자의 취업
기회비용을 줄이고 사회 전반적인 비용도 감소시킬 수 있따 경력 개발을 통해
더 좋은 직장을 찾을 수 있도록 지원하는 것도 사회의 생산성 향상에 큰 도움이
된다 그것이 온 라인 리크루팅 서비스의 본질이고 가치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