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inlink.co.kr 풍력부품업체로 불러주세요 > coinlink5 | coinlink.co.kr report

풍력부품업체로 불러주세요 > coinlink5

본문 바로가기

뒤로가기 coinlink5

풍력부품업체로 불러주세요

페이지 정보

작성일 23-01-27 15:40

본문




Download : 090601112031_.jpg




평산은 주력 타워플랜지 외에 베어링(Bearing), 메인샤프트(Main Shaft) 등 풍력발전 부품을 다變化(변화)하는 한편, 최근에는 디자인, 가공, 조립 과정 전체를 자체 해결하는 베어링 완성품(Bearing Module) 양산체제를 구축해 세계 풍력시장에 완제품을 공급해나갈 계획이다.




 한편 부산시는 이들 업체를 중심으로 부산 강서 지역에 풍력발전부품산업단지를 조성할 계획이다. 풍력부품업체로 불러주세요
레포트 > 기타


 기존 선박용 엔진 등 기계, 조선관련 단조품 및 플랜트 등에서 신규 풍력발전 부품의 매출 비중이 급속도로 높아지고 있다. 타사의 진입이 어려운 70톤 이상의 대형 단조품 시장의 영업 및 마케팅 활동에 집중해 나갈 계획이다.

설명


 태웅(www.taewoong.com)은 지난 2007년을 기점으로 풍력설비 및 발전 분야 매출이 50%를 넘어섰다.
 현진소재(www.hjmco.co.kr)는 GE, 지멘스 등에 메인샤프트 등 풍력발전 부품을 공급하며 이 분야에서 높은 성장세를 이어갔다. 태웅은 풍력발전 부품시장에서도 대형 단조품 시장을 겨냥해 신규설비(1만5000톤 프레스) 증설을 완료했다.


  평산, 태웅, 현진소재 등 부산 지역 코스닥 상장 기업들이 빠르게 풍력발전용 부품기업으로 변신하고 있다. 현진소재는 풍력발전 부품을 향후 주력 아이템으로 보고 고부가가치 제품 생산 및 제품 다變化(변화)에 박차를 가했다.
풍력부품업체로 불러주세요




순서
부산=임동식기자 dslim@etnews.co.kr
풍력부품업체로 불러주세요
 특히 세계 1위 풍력시장으로 부상한 미주 시장에 최근 들어 근접 마케팅을 벌여 연초부터 수주물량을 확보하는 등 해외 시장에 가시적인 성과를 거두고 있다. 지난 해에는 53.3%, 올 1사분기에는 1879억의 매출 중 935억3200만원으로 55%를 넘어섰다. 평산(www.psminc.co.kr)은 지난 해 풍력 타워플랜지(Tower flange) 등 풍력발전 단조품 매출 비중이 전체의 70%를 넘어선데 이어 올 해는 80%에 육박할 것으로 예상했다.

풍력부품업체로 불러주세요

Download : 090601112031_.jpg( 49 )




‘이제는 풍력발전 부품사로 불러달라.’
list_blank.png list_blank_.png list_blank_.png list_blank_.png list_blank_.png
다. 업계는 현진소재의 풍력발전 부품 매출 비중이 30%선에 달할 것으로 예상했다.
전체 31,333건 1 페이지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evga.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coinlink.co.kr. All rights reserved.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