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uture 사회의 탐구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09-30 05:16본문
Download : 미래 사회의 탐구.hwp
평가지 10분전개 4· <평가지 4>를 조별로 협동 토론하여 몇 개 조가 발표한다.평가지 전개 3· <평가지 3>을 조별 혹은 전체 토론으로 진…(drop)
설명






,감상서평,레포트
future 사화와탐구수행평가cimous
순서
future 사회의 탐구에 대한 자료(data)입니다.
· 인류가 環境(환경) 문제 해결을 위해 해야 할 일이 무엇인지 설명(說明)할 수 있다
· 環境(환경) 문제의 해결 과정에 적극적으로 참여하여 활동할 수 있다
< 수업 전개>
단 계 수업 전개 과정자 료시 간도 입· 인사 · 학습 목표(目標) 설명(說明)
· 학생용 탐구 학습 資料 배부 학습
資料 5 분전개 1· <평가지 1>을 학습한다. 미래사화와탐구수행평가cimous , 미래 사회의 탐구감상서평레포트 ,
1. 環境(환경)과 인류의 future(미래)
(1) 環境(환경) 문제의 중요성(1차시)
<학습 목표(目標)>
· 環境(환경) 문제가 발생하는 여러 가지 원인(原因)을 이해한다.레포트/감상서평
future 사회의 탐구
Download : 미래 사회의 탐구.hwp( 49 )
미래 사회의 탐구에 대한 자료입니다.
다.
<수업 전개>
단 계 수업 전개 과정자 료시간도 입· 인사
· 학습 목표(目標) 설명(說明)
· 학생용 탐구 학습 資料 배부 학습
資料 5분전개 1· 環境(환경) 오염 實態를 알 수 있는 신문 기사, TV 호로그램, 사진 등을 학생들에게 보여 주고, <평가지 1>을 학습한다. 평가지 10분
(2) 環境(환경) 문제의 해결을 위한 우리의 관점과 자세(2차시)
<학습 목표(目標)>
· 경제 성장과 環境(환경) 문제의 관계를 설명(說明)할 수 있다
· 경제 성장 옹호론과 반대론(環境(환경) 보호론)의 근거를 설명(說明)할 수 있다
· 지속 가능 개발(ESSD)의 의미를 이해한다.
· 개별 학습 · 발표 및 보충 설명(說明)
평가지 20분전개 2· <평가지 2>를 학생 개별로 학습하게 하고, 발표 및 보충 설명(說明)을 한다. 평가지 10분전개 3· <평가지 3>을 전개2와 같이 진행한다.
· 環境(환경) 오염 현상을 종류별로 제시하여 설명(說明)할 수 있다
· 環境(환경) 문제에 관한 資料를 수집, 분류, 分析할 수 있다
· 環境(환경)을 중요하게 여기는 삶의 가치를 가진다.
· 개별 학습
· 발표 및 보충 설명(說明) 시청각 資料,
평가지 15분전개 2· <평가지 2>를 전개1과 같이 진행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