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영학/뽀로로::아이코닉스의 프랑스 진출 성공/프랑스진출성공사례/성공요인과 戰略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09-30 06:22본문
Download : 국제경영학_아이코닉스의_프랑스_진출_성공.pptx
경영학/뽀로로::아이코닉스의_프랑스_진출_성공/프랑스진출성공사례/성공요인과 戰略
Download : 국제경영학_아이코닉스의_프랑스_진출_성공.pptx( 81 )
경영학/뽀로로::아이코닉스의 프랑스 진출 성공/프랑스진출성공사례/성공요인과 戰略
아이코닉스는 애니메이션 기획 및 marketing 전문회사
매년 2개 이상의 창작 애니메이션 프로젝트를 수행하고,
자체 제작 애니메이션 및 국내 대표 애니메이션의 적극적인 해외 배급을 통해 국내의 우수한 애니메이션을 해외에
수출하고 애니메이션의 한류 열풍을 주도하고 있습니다.
_SLIDE_4_
s
w
o
T
* 우수한 디자인과 기획력
* 프리미엄 marketing
* 까다로운 품질 검열
* 유아에 치우친 소비자층
* 애니메이션부분의 다각화 필요
* 해외시장 진출 증가
* 세계에서의 시청률 증가
* 해외 캐릭터의 국내진출
* 日本(일본)캐릭터들의 대량분출
* 뽀로로 이후 대표작이 없음
_SLIDE_5_
_SLIDE_6_
environment(환경) 문제를 이해하기 쉽게
만화로 설명(explanation)함
100% 국산 만화의 흥행 후
日本(일본) 수출까지 성공
녹색전차 해모수
_SLIDE_7_
- 어려운 한문을 친근하게 만듬
- 캐릭터의 특징이 뚜렷함
교육과 재미를 동시에 추구
태극 천자문
_SLIDE_8_
- 친근한 2등신 캐릭터
- 아이들이 선호하는 색감 사용
- 노래 위주의 스토리 전개
뽀롱뽀롱 뽀로로
_SLIDE_9_
꼬마 펭귄 핑구
펭귄 언어로 대화하는 캐릭터가 시청자는
그들의 대화대신 움직임과 표정에 더욱
집중하게 되어 부드러운 움직임의
클레이 애니메이션이 가진 강점이 보임
_SLIDE_10_
_SLIDE_11_
1.프랑스는 문화활동에 대한 지원이 다양
2.프랑스는 3D 산업의 선두주자
3.국민들의 영상분야의 폭넓은 관심과 애정
4.단편을 선호하는 경향이 있음
왜 뽀로로는 프랑스에 …(drop)
순서
적절한 마케팅과 소비자심리 분석으로 뽀로로는 성공한 사례로 볼 수 있다
다. , 경영학/뽀로로::아이코닉스의 프랑스 진출 성공/프랑스진출성공사례/성공요인과 전략경영경제레포트 , 아이코닉스 뽀로로
->본격적인 해외시장 진출이 필요하다.
3. 뽀로로의 로열티수입을 확대해야 한다.2. 브랜드 시리즈전략과 브랜드 액세서리 전략을 사용하여 성과를 유지해야 한다. ->본격적인 해외시장 진출이 필요하다.
이하 drop........
_SLIDE_1_
_SLIDE_2_
1
기업introduction - introduction 및 SWOT
제품 introduction 및 特性(특성)
- 아이코닉스의 제품
- 경쟁 제품 analysis
프랑스진출성공example(사례)
성공요인과 전략(戰略)
結論(결론) 및 향후 비전
_SLIDE_3_
아이코닉스는 애니메이션 기획 및 marketing 전문회사
매년 2개 이상의 창작 애니메이션 프로젝트를 수행하고,
자체 제작 애니메이션 및 국내 대표 애니메이션의 적극적인 해외 배급을 통해 국내의 우수한 애니메이션을 해외에
수출하고 애니메이션의 한류 열풍을 주도하고 있습니다.
아이코닉스,뽀로로,경영경제,레포트
2. 브랜드 시리즈戰略과 브랜드 액세서리 戰略을
설명
5conclusion(결론)및 향후 비전
사용하여 성과를 유지해야 한다.3. 뽀로로의 로열티수입을 확대해야 한다.레포트/경영경제






경영학/뽀로로::아이코닉스의_프랑스_진출_성공/프랑스진출성공사례/성공요인과 전략5결론및 향후 비전적절한 마케팅과 소비자심리 분석으로 뽀로로는 성공한 사례로 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