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파트instance(사례)분석,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instance(사례),swot…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0-26 17:30본문
Download : 아파트사례분석,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ppt
2-1. 아파트 상품의 특수성(product & market)
1. 아파트 매매(부동산) 시장 - 지역성/비공개성/비표준화성/비조직성/수급조절곤란 - 부동산 marketing 의 초점-` 물적 부동산 자체가 아니라 그로부터 얻어지는 고객의 만족에 이유를 두어야 한다.순서
레포트/경영경제
설명
Download : 아파트사례분석,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ppt( 20 )
아파트instance(사례)분석,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instance(사례),swot,stp,4p






국내 아파트 브랜드 事例를 통해 알아본 건설 분야의 marketing 전략(strategy)`엘지 자이를 중심으로`
`목차`
1장 목적과 방법
2장 아파트 상품의 特性 2-1 아파트 상품의 특수성 (product & market) 2-2 아파트 상품의 구매 (consumer) 2-3 아파트 상품의 브랜드 (brand)
3장 事例연구(Case study)와 포지셔닝(positioning) 3-1 광고 포트폴리오 分析(분석)을 통한 marketing 分析(분석) - 엘지 자이를 중심으로 3-2 아파트 상품의 포지셔닝
4장 새로운 전략(strategy)의 수립
1. 목적과 방법
1-1 목적과 방법 - 건설분야에서 생산되는 건물 및 설비들은 대상, 목적, 사업 규모에 있어 다른 소비재들과 큰 차이가 있어 marketing 전략(strategy) 역시 差別성을 가진다 - 자체 커뮤니티(www.LIN1.cyworld.com)
1-2 건설 분야의 (재)定義(정이) - 건설(construction)과 ‘건축(building/architecture)’ - 아파트(apartment house)
-`본 연구에서는 국내의 아파트 상품의 marketing 을 중심으로 건설 및 건축 분야를 한정하고, marketing 전략(strategy)이 광고에 어떻게 드러나는 지 고찰하였다.- 부동산 제품을 개발하고, 소비층의 조직화를 도모하는 부분에서 기호학적 分析(분석)이 유용하게 사용된다
2. 기존의 아파트 marketing - 기존의 정량적 조사에서는, 타깃(표적시장)을 여러 가지 변수로 나누어 시장을 세분화 하고 표적시장을 선정, 포지셔닝 하는 작업이 수행
2-2. 아파트 상품의 구매 (consumer)
아파트 의미 - 가족과 함께할 수 있는…(생략(省略))
아파트사례분석,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 아파트사례분석,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경영경제레포트 , 아파트사례 마케팅 브랜드 브랜드마케팅 기업 서비스마케팅 글로벌 경영 시장 사례 swot stp p
아파트instance(사례)분석,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instance(사례),swot,stp,4p
아파트사례,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p,경영경제,레포트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