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일난다의 마케팅 책략 제언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1-15 16:42본문
Download : 스타일난다의 마케팅 전략 제언.pptx
레포트/경영경제
설명






스타일난다의 마케팅 전략 제언 , 스타일난다의 마케팅 전략 제언경영경제레포트 , 스타일난다 마케팅 전략 제언
스타일난다의 마케팅 책략 제언
_SLIDE_1_
Contents
기업introduce
3C
가치사슬
strategy적 경쟁우위
SWOT分析STP & 4P
국내 marketing strategy 해외 marketing strategy
_SLIDE_2_
Sexy
Vintage
3C
가치사슬
strategy적 경쟁우위
SWOT分析STP & 4P
국내 strategy 해외 strategy
_SLIDE_3_
“무엇보다 나만의 색깔을 확실하게 드러낼 수 있는 스타일이 우선”
Sexy
Vintage
5개의 브랜드
플래그쉽 스토어
백화점 입점
3C
가치사슬
strategy적 경쟁우위
SWOT分析STP & 4P
국내 strategy 해외 strategy
온-라인 여성의류 쇼핑몰 1위
China인이 많이 사는 브랜드 2위
_SLIDE_4_
기업introduce
가치사슬
strategy적 경쟁우위
SWOT分析STP & 4P
국내 strategy 해외 strategy
고객分析
_SLIDE_5_
기업introduce
가치사슬
strategy적 경쟁우위
SWOT分析STP...
_SLIDE_1_
Contents
기업introduce
3C
가치사슬
strategy적 경쟁우위
SWOT分析STP & 4P
국내 marketing strategy 해외 marketing strategy
_SLIDE_2_
Sexy
Vintage
3C
가치사슬
strategy적 경쟁우위
SWOT分析STP & 4P
국내 strategy 해외 strategy
_SLIDE_3_
“무엇보다 나만의 색깔을 확실하게 드러낼 수 있는 스타일이 우선”
Sexy
Vintage
5개의 브랜드
플래그쉽 스토어
백화점 입점
3C
가치사슬
strategy적 경쟁우위
SWOT分析STP & 4P
국내 strategy 해외 strategy
온-라인 여성의류 쇼핑몰 1위
China인이 많이 사는 브랜드 2위
_SLIDE_4_
기업introduce
가치사슬
strategy적 경쟁우위
SWOT分析STP & 4P
국내 strategy 해외 strategy
고객分析
_SLIDE_5_
기업introduce
가치사슬
strategy적 경쟁우위
SWOT分析STP & 4P
국내 strategy 해외 strategy
경쟁사 分析
Before
Offline
After
_SLIDE_6_
기업introduce
가치사슬
strategy적 경쟁우위
SWOT分析STP & 4P
국내 strategy 해외 strategy
자사 分析
온-라인 쇼핑몰 1위
다양한 오프라인 매장
독특한 개성 +고객과의 친밀성
소비자들에게 독특한 패션을 통한 자아표현이라는 가치를 전달하는
경험적 브랜드
_SLIDE_7_
기업introduce
3C
strategy적 경쟁우위
SWOT分析STP & 4P
국내 strategy 해외 strategy
직접구입방식 + 직원화된 사입방식
온-라인을 통한 소비자 취향 分析
자체 제작 상품 비율 70%
하루 Update 상품 타사 대비 60%↑
택배회사와의 제휴
오프라인 매장
sns, 카카오톡 통한
소비자에게 친근한 이미지 구축
고객상담 페이지
100% 환불정책
Brand Identity
discrimination적인 이미지 ‘노는…(skip)
스타일난다,마케팅,전략,제언,경영경제,레포트
Download : 스타일난다의 마케팅 전략 제언.pptx( 85 )
순서
스타일난다의 마케팅 책략 제언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