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inlink.co.kr 진로marketing ,주류산업,marketing 分析,marketing ,브랜드,브랜드marketing ,기업,서비스marketing ,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 coinlink5 | coinlink.co.kr report

진로marketing ,주류산업,marketing 分析,marketing ,브랜드,브랜드marketing ,기업,서비스marketing ,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 coinlink5

본문 바로가기

뒤로가기 coinlink5

진로marketing ,주류산업,marketing 分析,marketing ,브랜드,브랜드marketing ,기업,서비스…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1-26 20:32

본문




Download : 진로마케팅,주류산업,마케팅분석,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ppt





진로마케팅,주류산업,마케팅분석,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_01.gif 진로마케팅,주류산업,마케팅분석,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_02.gif 진로마케팅,주류산업,마케팅분석,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_03.gif 진로마케팅,주류산업,마케팅분석,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_04.gif 진로마케팅,주류산업,마케팅분석,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_05.gif 진로마케팅,주류산업,마케팅분석,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_06.gif
진로marketing ,주류산업,marketing 分析,marketing ,브랜드,브랜드marketing ,기업,서비스marketing ,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진로마케팅,주류산업,마케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p,경영경제,레포트

진로marketing ,주류산업,marketing 分析,marketing ,브랜드,브랜드marketing ,기업,서비스marketing ,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순서









Download : 진로마케팅,주류산업,마케팅분석,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ppt( 16 )






설명
레포트/경영경제

진로마케팅,주류산업,마케팅분석,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 진로마케팅,주류산업,마케팅분석,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경영경제레포트 , 진로마케팅 주류산업 마케팅 마케팅 브랜드 브랜드마케팅 기업 서비스마케팅 글로벌 경영 시장 사례 swot stp p


- 웰빙 세대를 겨냥하고, 저도수 경쟁을 탈피한 틈새 시장 공략 -
장인정신 담은 한방愛주
4. 4Panalysis 및 結論
3. STP analysis
2. 환경analysis,경쟁사,자사,소비자
1. 회 사 소 개
C o n t e n t
s
회사명
진 로
직 원 수
약 2000여명
사업분야
소주, 위스키, 생수, 약주등
자산총계
9230억
매출액
6930억
영업이익
1935 억
1. 회사 intro
마케팅 11조
1. 회사intro - 회사연혁
태 동 기
기 반 구 축 기
도 약 성 장 기
1924. 10
평남 용강에 진천양조상회 창립
소주 진로(眞露)생산 판매

1953. 10
영등포구 신길동에 공장신축

1968. 11
베트남으로 해외 수출 달성

1989. 2
본사를 서초동 신사옥으로 이전

1992. 4
대전 엑스포 formula(공식) 주류업체 선정

1993. 10
충북 창원공장 신축

1996. 6...

- 웰빙 세대를 겨냥하고, 저도수 경쟁을 탈피한 틈새 시장 공략 -
장인정신 담은 한방愛주
4. 4Panalysis 및 結論
3. STP analysis
2. 환경analysis,경쟁사,자사,소비자
1. 회 사 소 개
C o n t e n t
s
회사명
진 로
직 원 수
약 2000여명
사업분야
소주, 위스키, 생수, 약주등
자산총계
9230억
매출액
6930억
영업이익
1935 억
1. 회사 intro
마케팅 11조
1. 회사intro - 회사연혁
태 동 기
기 반 구 축 기
도 약 성 장 기
1924. 10
평남 용강에 진천양조상회 창립
소주 진로(眞露)생산 판매

1953. 10
영등포구 신길동에 공장신축

1968. 11
베트남으로 해외 수출 달성

1989. 2
본사를 서초동 신사옥으로 이전

1992. 4
대전 엑스포 formula(공식) 주류업체 선정

1993. 10
충북 창원공장 신축

1996. 6
참나무통 맑은소주 출시

1996. 12
96환경 소비자 대상 수상

1998. 3
순한 진로 출시

1998. 7
참이슬 출시

1998. 12
세계 증류주 시장 1위 달성

1998. 12
5천만불 수출탑 달성

1999. 10
참이슬 출시 14개월만에 5억병
판매 돌파

1999. 12
참이슬 국내히트상품 33관왕 달성

2002. 10
5년연속 국가고객만족도 1위

2006. 5
참이슬 100억병 판매 돌파

마케팅 11조


제 품 명

특 징

용 량

참이슬FRESH (19.8%)
1000도의 고온에서 구워낸 대나무숯으로 3번, 은(銀)함유 대나무숯으로 한 번 더 걸러 훨씬 깨끗한맛. (총 4번 여과)

360ml (Bottle),
200ml (PET, PACK),
640ml (PET), 1.8L (PET)

참이슬 FRESH 500
(19.8%)
기존 …(skip)
다.
전체 31,333건 1 페이지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evga.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coinlink.co.kr. All rights reserved.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