갈매기의 꿈을 읽고쓰기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2-08 19:53본문
Download : 갈매기의 꿈을 읽고_5014598.hwp
즉 교수 의도를 가진 교수자와 학습 의도를 가진 학습자와의 만남에서 교육은 그 시발점을 갖게 될 것이다.갈매기의꿈감상문 , 갈매기의 꿈을 읽고감상서평레포트 ,
갈매기의꿈감상문
갈매기의 꿈을 읽고쓰기 서평을 작성하였습니다. 가르침에 뜻을 가진 교수자와 배움의 뜻을 가진 학습자가 한 때 한 곳에서 만나 가르침과 배움을 진지하게 나눈다면, 그것이야말로 교육의 槪念이 가장 충실하게 실현되는 교육적 과정이라 생각한다. 이 경우는 역행의 경우 다시 말해 배움의 뜻을 가진 사람과 가르침의 의지가 없는 교수자와의 만남에서도 마찬가지이…(투비컨티뉴드 )
순서
,감상서평,레포트
설명
Download : 갈매기의 꿈을 읽고_5014598.hwp( 50 )
레포트/감상서평
다.
갈매기의 꿈을 읽고쓰기


교육은‘교수자’와‘학습자’의 상호보완적인 관계가 성립함으로서 본 뜻을 이룰 수 있을 것이다. 그러나 서로 이질적인 이 두 개체의 적절한 조화가 가장 중요한 결점으로 대두되게 됨은 필연적이다.갈매기의 꿈을 읽고 서평을 작성하였습니다.
그러나 가르침에 뜻을 가진 교수자와 배움에 뜻이 없는 사람과 만나 뭔가를 가르치려 하는 경우에는 그 사람의 학습 동기를 유발하지 않고서는 교육이 성립되지 않는다. 조나단 리빙스턴이 다른 갈매기 무리를 만나면서 배움에 있어 진보하게 된 것처럼 교육이 성립하기 위해서는 이 두 가지 요소 즉 교수자와 학습자 가운데 최소한 어느 한 쪽의 교육적 의도와 활동이 있어야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