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자 상거래 성공 instance(사례) - 탐라 야채 마을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2-31 08:05
본문
Download : 전자 상거래 성공 사례 - 탐라 야채 마을.hwp
현재 탐라야채마을은 생산과 마케팅을 동시에 하는 기업으로서 주 고객은 국내 이마트,familly mart, LG25 등 이며, 대외적으로는 日本 과 china(중국) 의 음류판매업체와 무역회사들이다. 그리고 日本 인 무역업자와 만나기전에 상품 내역들을 우편으로 日本 으로 보내는 것도 쉽지 않는 일이었다고 한다.연구내용요약 , 전자 상거래 성공 사례 - 탐라 야채 마을경영경제레포트 ,
레포트/경영경제
,경영경제,레포트
전자 상거래 성공 instance(사례) - 탐라 야채 마을
연구내용요약
탐라 야채마을의 연혁과 온-라인 상거래를 도입한 배경을 설명(說明)하고 온-라인 상거래 이후 어떤 점이 달라졌는가를 제시한 입니다. 선인장,양파,오가피 음료를 국내에 유통시키고 있으며, 선인장 음료인 경우 日本 으로 한달에 2만개가 수출되고 있다아
日本 으로 2만개 수출은 online 상거래를 통해 이루어진 것이 아니라 Off-line을 통해 성사되었다. 탐라 야채 마을 마케팅 담당자가 토로하기를 日本 과의 수출 협약시 日本 으로 오고가는 교통요금과 日本 현지에서 마케팅 비용이 상당히 많이 들었다고 한다.
설명






Download : 전자 상거래 성공 사례 - 탐라 야채 마을.hwp( 28 )
순서
다.
*목 차*
1.연구 업체 기업명과 연혁
2.생산 제품
3.online 상거래를 도입한 배경
4.online 상거래에 개발 과정과 내용 구성
5.마케팅은 어떻게 하고 있는가?
6.online 상거래 실적
7.online 개정 후 개선 혹은 보완되어야 사항
8.연구 결과
3.online 상거래를 도입한 배경
Internet 시대를 맞이하여 중소기업도 넓은 시장을 대상으로 기업경영을 해야만 살아남을 수 있다는 슬로건 아래에서 online 상거래를 도입하였다.
그래서 日本 과의 수출 계약…(To be continued )
탐라 야채마을의 연혁과 온라인 상거래를 도입한 배경을 설명하고 온라인 상거래 이후 어떤 점이 달라졌는가를 제시한 자료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