택시운송업의효율성과규모의경제
페이지 정보
작성일 23-01-27 18:56
본문
Download : 택시운송업의효율성과규모의경제.hwp
(1) 적정 보유차량규모 택시운송업에 있어서 규모의 경제가 소진되는 산출수준은 3,091백만원으로 측정되어 총산출수준의 12.50%를 차지하고 있다.
설명





2. 산출과 규모의 경제
이하생략(省略)....
순서
산출수준과 규모의 경제는 부(-)의 관계이므로 산출수준이 낮을수록 규모의 경제는 정(+)의 값으로, 산출수준이 높을수록 규모의 경제는 부(-)의 값으로 측정(測定) 된다.
택시운송업의효율성과규모의경제
Download : 택시운송업의효율성과규모의경제.hwp( 41 )
2. 산출과 규모의 경제 산출수준과 규모의 경제는 부(-)의 관계이므로 산출수준이 낮을수록 규모의 경제는 정(+)의 값으로, 산출수준이 높을수록 규모의 경제는 부(-)의 값으로 측정된다. 이를 활용하여 적정 보유차량규모를 측정(測定) 하였다. 이와같은 산출수준은 3,240백만원에서 규모의 경제가 소진되는 6그룹에 근접하고 있다. 따라서 택시운송업의 적정 보유차량규모는 100~199대이며, 이러한 보유차량규모에서 비용잇점이 가장 크다. 택시운송업의 average(평균)산출수준은 3,006백만원이다. 이하생략....
택시운송업,규모의경제
레포트 > 사회과학계열
(1) 적정 보유차량규모
택시운송업에 있어서 규모의 경제가 소진되는 산출수준은 3,091백만원으로 측정(測定) 되어 총산출수준의 12.50%를 차지하고 있다. 여기에서 산출과 산출증가율은 불변화시킨 값을 기준으로, 산출수준은 1개 기업을 기준으로 하였다.
다. 여기에서 산출과 산출증가율은 불變化(변화)시킨 값을 기준으로, 산출수준은 1개 기업을 기준으로 하였다. 택시운송업의 평균산출수준은 3,006백만원이다. 따라서 택시운송업의 적정 보유차량규모는 100~199대이며, 이러한 보유차량규모에서 비용잇점이 가장 크다. 이를 활용하여 적정 보유차량규모를 측정하였다. 이와같은 산출수준은 3,240백만원에서 규모의 경제가 소진되는 6그룹에 근접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