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inlink.co.kr 글로벌 비즈니스의 이해 - STPstrategy을 통한 성공한 기업 사례 > coinlink5 | coinlink.co.kr report

글로벌 비즈니스의 이해 - STPstrategy을 통한 성공한 기업 사례 > coinlink5

본문 바로가기

coinlink5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글로벌 비즈니스의 이해 - STPstrategy을 통한 성공한 기업 사례

페이지 정보

작성일 23-02-07 17:01

본문




Download : 글로벌 비즈니스의 이해 - STP전략.hwp






1.사례

글로벌 비즈니스의 이해 - STP전략-6774_01.jpg 글로벌 비즈니스의 이해 - STP전략-6774_02_.jpg 글로벌 비즈니스의 이해 - STP전략-6774_03_.jpg 글로벌 비즈니스의 이해 - STP전략-6774_04_.jpg 글로벌 비즈니스의 이해 - STP전략-6774_05_.jpg
글로벌 비즈니스의 이해 - STP전략을 통한 성공한 기업 사례
3.Positioning
다.


현대자동차는 소비자들이 중형차를 통해 소형차와는 다른 사회적 위상을 얻고자 한다는 점과 여성의 사회진출이 늘어남에 따라 기존의 주 고객층 이었던 40~50대 남성과 더불어 30~50대 여성도 중형차의 주요 고객으로 성장하였다는 점을 인식하고 이들을 EF소나타의 목표시장으로 선정하였다.





글로벌 비즈니스의 이해 - STPstrategy을 통한 성공한 기업 사례
설명
-STP전략을 통한 성공한 기업 사례- 글로벌 비즈니스의 이해 -목차- 1.사례 2.자기생각 3.참고문헌
-목차-



레포트 > 사회과학계열


순서
현대자동차는 우선 자동차 이용과 관련된 소비자들의 라이프 스타일을 기준으로 자동차 시장을 세분화하였다.
2.자기생각

Download : 글로벌 비즈니스의 이해 - STP전략.hwp( 28 )



-STPstrategy을 통한 성공한 기업 사례-
1.Segmentation



(1)현대 자동차



3.참고문헌



글로벌 비즈니스의 이해



2.Targeting


현대자동차는 전문직 30~50대 여성과 자영업을 하는 40대 남성을 목표시장으로 하여 목표시장에 EF소나타가 efficacy적으로 침투하기 위하여 EF소나타가 기존 소나타보다 현대적이고 개방적이며 개성적이라는 점을 부각시키면서 포지셔닝 하였다.
Total 31,333건 1 페이지

검색

REPORT 73(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coinlink.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coinlink.co.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