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inlink.co.kr 올해 히트상품 키워드는 ‘IT` > coinlink5 | coinlink.co.kr report

올해 히트상품 키워드는 ‘IT` > coinlink5

본문 바로가기

coinlink5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올해 히트상품 키워드는 ‘IT`

페이지 정보

작성일 23-02-09 21:53

본문




Download : 081218103340_.jpg




연구소는 보고서에서 불황 여파로 헬스·뷰티 등 자신을 가꿀 만한 금전·심적 여유가 줄어 IT 제품이 두각을 나타냈다고 analysis(분석) 했다.
 보고서는 히트상품을 바탕으로 올해 소비 방향성이 △정서적 만족보다는 즉각적 만족(촉각형 휴대폰, 닌텐도 위, 베이징 올림픽 스타, 베토벤 바이러스, 리얼 버라이어티 쇼) △부의 증식보다는 긴축(교통요금결제서비스, 넷북, 기부) △건강 중시에서 자기보호(인터넷(Internet)토론방, 소비자고발 프로그램(program]) ) 등으로 전환됐다고 밝혔다. 日本(일본) 닛케이트렌디와 덴쓰(미디어에이전트) 조사 결과에서도 닌텐도의 DS·위·위핏을 비롯해 지상파 DMB단말기, 전자화폐, 콤팩트디지털카메라, 디지털방송TV 등 IT 제품이 절반 이상을 차지했다.
list_blank.png list_blank_.png list_blank_.png list_blank_.png list_blank_.png

 17일 삼성경제연구소가 발표한 ‘2008년 히트상품’ 보고서에 따르면 연구소가 전문가와 네티즌 1만351명을 대상으로 조사한 올해 10대 히트상품으로는 1위를 차지한 촉각형 휴대폰(터치폰)을 비롯해 교통요금결제시스템(3위)·인터넷(Internet)토론방(4위)·닌텐도 위(7위)·넷북(8위) 등 IT제품(서비스)이 전체의 절반을 차지했다.

 나머지 5개 히트상품은 베이징 올림픽 스타(2위)·베토벤 바이러스(5위)·리얼 버라이어티 쇼(6위)·연예인 기부(9위)·소비자고발 TV프로그램(program]) (10위) 등 제품 또는 서비스가 아닌 것을 감안할 때 사실상 IT제품이 2008년 히트상품을 도배했다.
올해 히트상품 키워드는 ‘IT`

 김준배기자 joon@etnews.co.kr




한·미·일 3국의 올해 히트상품 키워드는 ‘IT’였다.
 이 같은 트렌드는 미국·日本(일본)에서도 동일했다. 그는 새해에도 이런 경향이 지속될 것이라며 “내년에는 씀씀이가 더 줄어들면서 중저가면서 획기적인 혜택을 주는 제품 위주로 갈 것”으로 내다봤다.

Download : 081218103340_.jpg( 67 )








순서

레포트 > 기타

설명

 이정호 수석연구원은 “소비자가 지출을 줄이는 과정에서 하나의 검증된 제품에 집중하면서 IT 제품이 많이 들어갔다”고 紹介(소개)했다.

올해 히트상품 키워드는 ‘IT`
올해 히트상품 키워드는 ‘IT`
올해 히트상품 키워드는 ‘IT`


다. 미국 비즈니스위크가 발표한 주요 히트상품에도 아이폰 3G, 블랙베리 스톰(스마트폰), 플립 미노(HD 미니캠코더), 맥북 에어(초경량 노트북PC), 트위터(마이크로 블로그서비스) 등 IT 제품·서비스가 상당수였다.
Total 31,333건 1 페이지

검색

REPORT 73(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coinlink.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coinlink.co.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