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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23-01-08 11:49본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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레포트/경영경제
장소marketing
목 차
제 1 장 서 론
1. 연구의 배경 및 목적
2. 주제 도시 선정 배경
제 2 장 상하이 개관
1. 개 관
2. 연 혁
제 3 장 푸동(浦東)지구 개발
1. 개발 배경
2. 푸동(浦東) 지구 개발 과정
3. 푸동 지구 특화기능 중점개발 단지
4. 외국인 투자유치를 위한 혜택
제 4 장 양산항 개발
1. 양산터미널 개발추진 배경
2. 양산터미널 개발책략
3. 양산터미널 개장의 의의와 경쟁 포지션
4. 양산터미널이 동북아 항만경쟁구도에 미치는 影響
제 5 장 관광지로서의 상하이
1. 상하이 주요 관광지 - 와이탄 (外?)
2. 상하이의 주요 건축물
3. 文化(culture) 관광이벤트
제 6 장 상하이 장소marketing 책략의 성공요인과 한계점
1. 장소marketing 책략의 성공요인
2. 상하이 도시발전 책략의 한계점
제 7 장 결 론
제 1 장 서 론
제 1 절 연구의 배경 및 목적
1970년대 이후 포드주의에서 포스트포드주의로의 change(변화)라는 선진 자본주의 경제의 급속한 재구조화 과정은, 사회ㆍ文化(culture) ㆍ공간ㆍ철학에 이르는 사회전반의 새로운 구조변동으로 연쇄작용을 일으키면서 모더니즘과 포스트모더니즘 간의 논쟁을 인문 사회과학 전반에 불러 일으켰다.
이러한 과정에서 文化(culture) 는 현실과 과학 전반에서 매우 중요한 이슈로 부각되었고, 21世紀는 文化(culture) 의 시대라고 할 만큼, 정치ㆍ경제ㆍ사회ㆍ이데올로기적으로 점차 그 의미와 중요성이 증대되고 있다아 특히 1990년대 이후 세계화와 지방화의 국면 속에서 각 지역들의 공간상의 상대적 역학관계는 새롭게 change(변화)하였고, 이러한 change(변화) 속에서 살아남기 위한 지역 간의 경쟁은 날로 치열해지고 있다아 이른바 ‘도시재생(Urban regeneration)`을 위한 일련의 도시 개발책략들이 구사되기 처음 하였고, 각 지역의 독특한 역사(歷史)와 文化(culture) 는 이러한 책략의 point적 …(투비컨티뉴드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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