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델리marketing 전략,인델리分析,빨간카레,카레시장分析,카레시장
페이지 정보
작성일 23-01-10 01:08본문
Download : 인델리마케팅전략,인델리분석,빨간카레,카레시장분석,카레시장.pptx
_SLIDE_1_
빨간 카레
_SLIDE_2_
contents
시장分析(분석)
3C分析(분석)
SWOT分析(분석)
대안제시
대안평가
Q&A
.
_SLIDE_3_
시장分析(분석)
_SLIDE_4_
카레전쟁의 처음 - 웰빙식품으로 인식된 카레
시장分析(분석)
구분
2006
2007
2008
레토르트 카레
223
258(15.7)
316(22.5)
분말 카레
380
635(67.1)
717(11.3)
(단위 : 억 원)
_SLIDE_5_
오뚜기 그리고 CJ
시장分析(분석)
_SLIDE_6_
그러나 여전히 오뚜기의 강세
시장分析(분석)
_SLIDE_7_
3C分析(분석)
_SLIDE_8_
Company
3C分析(분석)
국내 최고 수준의 식품안전시스템
강한 연구개발(R&D)
국내 뿐 아니라 해외로도 뻗어가는 식품 관련 대기업
정통 인도식 카레를 슬로건으로 내세워 2009년도 출시(5가지 맛 있음)
소비자 가격 - 1950원 / 1회 160g (220k...
_SLIDE_1_
빨간 카레
_SLIDE_2_
contents
시장分析(분석)
3C分析(분석)
SWOT分析(분석)
대안제시
대안평가
Q&A
.
_SLIDE_3_
시장分析(분석)
_SLIDE_4_
카레전쟁의 처음 - 웰빙식품으로 인식된 카레
시장分析(분석)
구분
2006
2007
2008
레토르트 카레
223
258(15.7)
316(22.5)
분말 카레
380
635(67.1)
717(11.3)
(단위 : 억 원)
_SLIDE_5_
오뚜기 그리고 CJ
시장分析(분석)
_SLIDE_6_
그러나 여전히 오뚜기의 강세
시장分析(분석)
_SLIDE_7_
3C分析(분석)
_SLIDE_8_
Company
3C分析(분석)
국내 최고 수준의 식품안전시스템
강한 연구개발(R&D)
국내 뿐 아니라 해외로도 뻗어가는 식품 관련 대기업
정통 인도식 카레를 슬로건으로 내세워 2009년도 출시(5가지 맛 있음)
소비자 가격 - 1950원 / 1회 160g (220kcal)
토마토 페이스트, 한우 , 강황 포함
배우 최강희를 광고 모델로 삼아서 빨간 색깔로 差別(차별) 화 마케팅 시도.
_SLIDE_9_
Competitor
3C分析(분석)
오뚜기카레
카레 선발주자 (81년부터 출시)
소비자가 1850원 /1회 200g(175kcal)
현재 가장 높은 판매율
카레 ` 노란색 ` 오뚜기 라는 인식구조를 카레 시장에 심어 놓음
한국식 카레
_SLIDE_10_
3C分析(분석)
Competitor
카레여왕
2009년 2월 출시
소비자가 3500원 /1회 180g(210kcal)
수입 밀가루 대신 우리 쌀을 넣음
최근 1000만 개 판매 돌파 (2012. 7)
세 브랜드 중 가격이 제일 비쌈
_SLIDE_11_
3C分析(분석)
Competitor
고베 식당
2xxx년 3월 출시
소비자가 2150원 /1회 150kcal
Japan 고베 장인기업 MCC와 기술제휴 후
프리미엄 냉장카레 개발
Japan 전…(drop)
레포트/경영경제
인델리마케팅전략,인델리분석,빨간카레,카레시장분석,카레시장 , 인델리마케팅전략,인델리분석,빨간카레,카레시장분석,카레시장경영경제레포트 , 인델리마케팅전략 인델리 빨간카레 카레시장 카레시장
Download : 인델리마케팅전략,인델리분석,빨간카레,카레시장분석,카레시장.pptx( 34 )
순서
설명






인델리마케팅전략,인델리,빨간카레,카레시장,카레시장,경영경제,레포트
인델리marketing 전략,인델리分析,빨간카레,카레시장分析,카레시장
인델리marketing 전략,인델리分析,빨간카레,카레시장分析,카레시장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