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트코 marketing 전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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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23-01-21 03:35본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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코스트코 marketing 전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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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ontents
Ⅰ. 서 언
Ⅱ. 연 혁
Ⅲ. 외부 환경의 變化
Ⅳ. advantage(내부요인) VS 이마트 트레이더스
Ⅴ. 성장 전략(strategy)
Ⅵ. 결론
1. 유통경로의 유용성
(1) 중간상의 necessity : 마케팅 기능 결과 적으로 수행.
③ 변동비 우위의 원리
: 유통분야에서는 제조분야와는 반대로 변동비의 비중이 상대적으로 크다.
④ 집중준비의 원리
: 사회전체 보관(storage)의 총량을
감소시킬 수 있다는 관점
② 분업의 원리
: 분업의 원리로 제조업자는 생산을
유통업자는 유통을 전文化(문화) 시킴.
① 총 거래수 최소의 원칙
중간상이 개입하지 않는 경우
: 총 거래 수 16번
중간상이 개입하는 경우
: 총 거래 수 8번
제조업자
중간상
소비자
A
B
D
C
A
A
B
D
C
제조업자
A
B
D
C
소비자
A
B
D
C
1. 유통경로의 유용성
(2) 유통경로가 창출하는 효용.
① 시간 효용 : 소비자가 제품이나 서비스를 구매하기 원하는 시간에 유통경로가
이들 제품과 서비스를 공급함으로써 발생되는 효용
② 장소 효용 : 소비자가 제품이나 서비스를 구매하기에 용이한 장소로 제품…(省略)
설명
코스트코 marketing 전략
순서
레포트/경영경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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