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inlink.co.kr 텔레마케팅의 활용분야(목표(goal)) > coinlink6 | coinlink.co.kr report

텔레마케팅의 활용분야(목표(goal)) > coinlink6

본문 바로가기

뒤로가기 coinlink6

텔레마케팅의 활용분야(목표(goal))

페이지 정보

작성일 23-01-30 12:11

본문




Download : 텔레마케팅의 활용분야(목표).hwp





텔레마케팅의 활용분야(목표(goal))
Ⅲ. 텔레마케팅의 활용분야
목차

2. 1:1 커뮤니케이션을 통한 고객욕구의 파악과 서비스의 극대화



텔레마케팅의 활용분야(목표(goal))
3. 업무영역 확대와 콜센터 매니지먼트의 등장



설명
다.
텔레마케팅의 활용분야(목표)-7151_01.gif 텔레마케팅의 활용분야(목표)-7151_02_.gif 텔레마케팅의 활용분야(목표)-7151_03_.gif 텔레마케팅의 활용분야(목표)-7151_04_.gif 텔레마케팅의 활용분야(목표)-7151_05_.gif



5. Internet과 효율적인 연계마케팅

순서


Ⅰ. 텔레마케팅의 활용목표(goal)
1) 텔레marketing 의 활용goal(목표)
텔레marketing 의 활용분야
개념정의이해,문제점해결방안,현황분석,용어의의설명,개선과제설명
1. 경비절감과 효율의 극대화

4. 마케팅 프로그램의 지원과 연계
넷째, 판매촉진의 보완수단으로 전략(strategy)적으로 활용한다. 즉, 최소의 marketing 경비로 차별화, 고정고객화, 합리화, 효율화의 marketing 력을 강화하는 것이다.


일곱째, marketing 프로그램(program]) 의 개성을 강화한다(광고效果, 판매촉진, 전단 등).


Ⅱ. 텔레마케팅의 운영목표(goal)
둘째, 전화를 매개로 한 전략(strategy)적인 상품과 서비스를 제공한다.


여섯째, marketing 의 효율성을 강화한다(저비용/고효율).
최근에 많은 기업들이 활용하고 있는 텔레marketing 의 주요 목적은 기업환경이나 주어진 marketing 과제(problem)에 따라 차이는 있겠지만 고객관리의 효율성을 높임으로써 marketing 활동을 극대화하는 것이다. 이러한 텔레marketing 의 주요 목적을 구체적으로 열거하면 다음과 같다(송현수, 1999).

Download : 텔레마케팅의 활용분야(목표).hwp( 91 )


첫째, marketing 의 공격적 核心기법으로 활용한다.





3. 시장조사 및 판매책략 조정
2. 텔레마케팅 에이전시의 등장
...이하 skip(먼저보기 참조)
1. 기업 대상 텔레마케팅 확대


Ⅳ. 텔레마케팅의 유형 change(변화)

텔레마케팅의 활용분야(목표) 목차 * 텔레마케팅의 활용분야 Ⅰ. 텔레마케팅의 활용목표 Ⅱ. 텔레마케팅의 운영목표 1. 경비절감과 효율의 극대화 2. 1:1 커뮤니케이션을 통한 고객욕구의 파악과 서비스의 극대화 3. 시장조사 및 판매전략 조정 4. 마케팅 프로그램의 지원과 연계 5. 인터넷과 효율적인 연계마케팅 Ⅲ. 텔레마케팅의 활용분야 Ⅳ. 텔레마케팅의 유형 변화 1. 기업 대상 텔레마케팅 확대 2. 텔레마케팅 에이전시의 등장 3. 업무영역 확대와 콜센터 매니지먼트의 등장 4. 공격적 아웃바운드 텔레마케팅의 확산
레포트 > 사회과학계열

4. 공격적 아웃바운드 텔레마케팅의 확산




* 텔레마케팅의 활용분야


다섯째, 판매경비를 절감한다.
여덟째, 무형자산의 노하우를 응용한다(데이터베이스 활용, 신규사업 등).
아홉째, 콜센터 기능을 강화하고 고객접점을 改善(개선) 하며, 고개관리기능을 집중시킨다.
셋째, 고객에게 친절하고 신속한 서비스를 제공한다.
전체 31,431건 1 페이지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evga.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coinlink.co.kr. All rights reserved.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