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inlink.co.kr [경제경영] 유통의 새 강자 39홈쇼핑 / 유통의 새 강자39(CJ)쇼핑 Contents > coinlink6 | coinlink.co.kr report

[경제경영] 유통의 새 강자 39홈쇼핑 / 유통의 새 강자39(CJ)쇼핑 Contents > coinlink6

본문 바로가기

뒤로가기 coinlink6

[경제경영] 유통의 새 강자 39홈쇼핑 / 유통의 새 강자39(CJ)쇼핑 Contents

페이지 정보

작성일 23-02-01 03:59

본문




Download : 유통의 새 강자 39홈쇼핑.ppt




[경제경영] 유통의 새 강자 39홈쇼핑 / 유통의 새 강자39(CJ)쇼핑 Contents


유통의 새 강자39(CJ)쇼핑 Contents 현대 마케팅의 核心(핵심)-유통 유통산업 내 홈쇼핑의 위치 홈쇼핑의 양대산맥 LG 39 5조원대의 홈쇼핑 전체 매출액의 2 3 이상의 매출 실적 on-line 영역 도입에서 후발 기업들에 비해 강점을 가짐 B2B 공급업체 관리, 물류 택배, 창고 및 재고관리 B2C 판매 및 점포관리, 고객관리 앞선 디지털 기술 도입 SCM (Supply Chain Management) 공급업체와의 연계 GPS (Global Positioning System) ; 위성 위치 확인 시스템 물류 택배의 안정성 증대 POS EDI 재고 판매관리의 효율성 증대 CRM 고객 property(특성)에 기초한 고객관리 LG 39의 유통적 측면 비교 1 분기 홈쇼핑업계의 만년 2인자였던 CJ 홈쇼핑이 동종업계서 시가총액규모 1위업체인 LG홈쇼핑을 앞섰다. 하반기 영업이익률 , LG 홈쇼핑 4.0%, CJ39 쇼핑 4.4% 전망 공급자에서 회사까지 회사에서 소비자까지 LG의 강점 가시청가구수의 한계를 극복한다. 현재 950만 수준에 육박하고 있는 가시청가구수가 정체되는 국면에 접어드는 2004년 이후에도 인터넷(Internet)으로 성장국면을 유지할 수 있다는 점이 LG홈쇼핑의 최대 강점, 다른 on-line 쇼핑몰에 비해 최대의 경쟁력을 보유 LG의 약점 ERP(기업자원계획)의 정착이 시급 LG홈쇼핑은 ERP 구현을 통해 기존 비즈니스와 신규 비즈니스간의 시너지 결과 를 노렸으나 시스템의 불안정으로 고객의 불안을 초래 초과 물류비용의 대책 마련 PB상품의 부족 39의 강점 물류비용 절감과 우수한 운송 서비스 자사 그룹 계열인 CJ gls에 의해 운송문제를 해결함으로써 상대적으로 유리 CJ gls [All2Txt Evaluation Version ONLY Convert Part Of File! Read Help To Know How To Register.] ...
유통의 새 강자39(CJ)쇼핑 Contents 현대 마케팅의 core-유통 ...


경제경영 유통의 새 강자 39홈쇼핑 / 유통의 새 강자39CJ쇼핑 Contents
유통의 새 강자 39홈쇼핑-9181_01.gif 유통의 새 강자 39홈쇼핑-9181_02_.gif 유통의 새 강자 39홈쇼핑-9181_03_.gif 유통의 새 강자 39홈쇼핑-9181_04_.gif 유통의 새 강자 39홈쇼핑-9181_05_.gif
설명
순서


레포트 > 사회과학계열



유통의 새 강자39(CJ)쇼핑 Contents 현대 마케팅의 핵심-유통 ...


Download : 유통의 새 강자 39홈쇼핑.ppt( 87 )









다. 특히 홈쇼핑이나 유통 업체들의 실적을 평가할 때 중요한 잣대가 되는 영업이익률 부문에서 앞섰다.
전체 31,431건 1 페이지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evga.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coinlink.co.kr. All rights reserved.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