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inlink.co.kr [REPORT] [business plan document(사업Plan(계획서)) ] 대학생들만의 文化(culture) 공간 business plan document(사업Plan(계획서)) `COLLEGIAN ZONE` > coinlink6 | coinlink.co.kr report

[REPORT] [business plan document(사업Plan(계획서)) ] 대학생들만의 文化(culture) 공간 business plan document(사업Plan(계획서)) `COLLEGIAN ZONE` > coinlink6

본문 바로가기

뒤로가기 coinlink6

[REPORT] [business plan document(사업Plan(계획서)) ] 대학생들만의 文化(culture) 공…

페이지 정보

작성일 23-02-11 20:40

본문




Download : [사업계획서.hwp




그리고 이 공간 안에서 누릴 수 있는 것은 무료로 영화감상, 누리망 사용, 음악 감상 등이다.


- 회원가격제
- 현재 우리나라의 대학생들의 문화를 공유할 수 있는 공간을 생각해보다가 문득 TTL ZONE과 NA지트가 생각이 났다. 단순한 놀이공간만이 아닌 사회로 나가기 전에 대학생들에게 많은 경험과 대인관계를 형성할 수 있는 공간을 계획하려 한다. 이 두 가지 공간은 각각 SK 텔레콤사와 KTF에서 대학생을 위주의 나이를 타켓으로 하여 만든 공간이다.



사업계획서 대학생 문화공간 마케팅 카페
③ 인적판매
④ PR

list_blank.png list_blank_.png list_blank_.png list_blank_.png list_blank_.png
- 목표

② 판매촉진(Sales Promotion)
* 아이템 선정 이유
- 점포 내외의 전략
business plan document(사업Plan(계획서)) 대학생 文化(culture) 공간 마케팅 카페 / (소비자행동론)
- 제품 컨셉

- 지점
- 브랜드 명 : `COLLEGIAN ZONE`
순서
<< 구체적인 마케팅믹스(4P) 전략 >>

- 직원
- 방법
[business plan document(사업Plan(계획서)) ] 대학생들만의 文化(culture) 공간 business plan document(사업Plan(계획서)) `COLLEGIAN ZONE`
사업계획서 대학생 문화공간 마케팅 카페 / (소비자행동론)

Download : [사업계획서.hwp( 72 )




- 비회원가격제
3. 유통(Place)

- 대학생들만이 문화를 마음껏 공유하고 즐길 수 있는 공간인 `COLLEGIAN ZONE`

설명
레포트 > 사회과학계열
필자는 여기에서 한 발 더 나아가 우리나라의 대학생들 모두에게 오픈 된 공간을 만들고자 한다. 각 회사의 핸드폰을 사용하고 있고, 또한 그에 맞는 요금제를 사용하는 고객만이 이용할 수 있는 공간이다.
4. 촉진(Promotion)

* 선정 아이템
① 광고


1. 제품(Product)


다.

2. 가격(Price)
- 제품 전략

먼저 간단하게 마케팅믹스(4P)에 상대하여 설명(explanation)하고자 한다. 하지만 이 공간 안에서 우리에게 제공되는 것들은 잠깐의 휴식과 안정감뿐이다. 그러나 이 두 곳은 모든 대학생들에게 오픈된 공간은 아니다. 즉, 이 공간을 통하여 우리나라 대학생들의 의식수준과 생활수준이 많이 향상되었으면 하는 것이 바램이다.
전체 31,431건 1 페이지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evga.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coinlink.co.kr. All rights reserved.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