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inlink.co.kr H&M 마케팅전략(戰略) 分析과 H&M 브랜드分析및 H&M 매출증대위한 마케팅전략(戰略) 제안 > coinlink6 | coinlink.co.kr report

H&M 마케팅전략(戰略) 分析과 H&M 브랜드分析및 H&M 매출증대위한 마케팅전략(戰略) 제안 > coinlink6

본문 바로가기

뒤로가기 coinlink6

H&M 마케팅전략(戰略) 分析과 H&M 브랜드分析및 H&M 매출증대위한 마케팅전략(戰略) 제안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0-09 10:59

본문




Download : H&M 마케팅전략분석과 H&M 브랜드분석및 H&M 매출증대위한 마케팅전략 제안.hwp







H&M 마케팅전략분석과 H&M 브랜드분석및 H&M 매출증대위한 마케팅전략 제안 , H&M 마케팅전략분석과 H&M 브랜드분석및 H&M 매출증대위한 마케팅전략 제안경영경제레포트 , H&M 마케팅전략과 H&M 브랜드 H&M 매출증대위한 마케팅전략 제안
H&M%20마케팅전략분석과%20H&M%20브랜드분석및%20H&M%20매출증대위한%20마케팅전략%20제안_hwp_01.gif H&M%20마케팅전략분석과%20H&M%20브랜드분석및%20H&M%20매출증대위한%20마케팅전략%20제안_hwp_02.gif H&M%20마케팅전략분석과%20H&M%20브랜드분석및%20H&M%20매출증대위한%20마케팅전략%20제안_hwp_03.gif H&M%20마케팅전략분석과%20H&M%20브랜드분석및%20H&M%20매출증대위한%20마케팅전략%20제안_hwp_04.gif H&M%20마케팅전략분석과%20H&M%20브랜드분석및%20H&M%20매출증대위한%20마케팅전략%20제안_hwp_05.gif H&M%20마케팅전략분석과%20H&M%20브랜드분석및%20H&M%20매출증대위한%20마케팅전략%20제안_hwp_06.gif
설명

순서

H&M,마케팅전략과,H&M,브랜드,H&M,매출증대위한,마케팅전략,제안,경영경제,레포트



Download : H&M 마케팅전략분석과 H&M 브랜드분석및 H&M 매출증대위한 마케팅전략 제안.hwp( 11 )




H&M

marketing strategy과
strategy제안
-목차
`1` H&M 보고서 요약

`2` H&M 브랜드分析(분석)과 marketing strategy 分析(분석)
1) H&M 기업 선정 배경
2) H&M 경쟁사 分析(분석)
3) H&M SWOT 分析(분석)
- Strength
- Weakness
- Opportunity
- Threat
4) H&M 현재 marketing 4Pstrategy分析(분석)
- Product
- Place
- Price
- Promotion
5) H&M 타겟고객조사
6) H&M STP strategy
- Segmentation
- Target
- Positioning

`3` H&M 매출증대위한 strategy제안
1) strategy 1 (매출증대 vs자라)
- 콜라보레이션
2) H&M strategy적 marketing 믹스strategy
3) strategy 2 (기업이미지 강화 vs 유니클로)
4) marketing 실행위한 예상비용
5) 예상되는 기대결과
`1` H&M 보고서 요약

H&M은 SPA 브랜드 전체 매출액 기준 세계 2위, 매장 수 기준 1위...


H&M

marketing strategy과
strategy제안
-목차
`1` H&M 보고서 요약

`2` H&M 브랜드分析(분석)과 marketing strategy 分析(분석)
1) H&M 기업 선정 배경
2) H&M 경쟁사 分析(분석)
3) H&M SWOT 分析(분석)
- Strength
- Weakness
- Opportunity
- Threat
4) H&M 현재 marketing 4Pstrategy分析(분석)
- Product
- Place
- Price
- Promotion
5) H&M 타겟고객조사
6) H&M STP strategy
- Segmentation
- Target
- Positioning

`3` H&M 매출증대위한 strategy제안
1) strategy 1 (매출증대 vs자라)
- 콜라보레이션
2) H&M strategy적 marketing 믹스strategy
3) strategy 2 (기업이미지 강화 vs 유니클로)
4) marketing 실행위한 예상비용
5) 예상되는 기대결과
`1` H&M 보고서 요약

H&M은 SPA 브랜드 전체 매출액 기준 세계 2위, 매장 수 기준 1위로 명실상부한 세계 1위의 SPA브랜드이다. 또 지속가능하고 친環境(환경)적인 패션을 추구함으로써 기업의 이미지 형성에도 많은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 하지만 유독 한국에서만은 그 명성에 걸맞는 위치에 있지 못하고 있다 점포수의 부재로 인해(국내에 입점한지 3년) 낮은 인지도를 가지고 있으며, 고객층이 20~30대의 고객들에게 편중되어 있다는 점, 다양하고 세련된 디자인과 저렴한 가격이라는 기업의 長點 및 친環境(환경)적인 노력이 대중들에게 확실히 각인되어 있지 않다는 점, SPA시장이 이미 성숙기이기 때문에 잠재고객을 유치하는 것이 힘들다는 결점이 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유니클로의 부정적인 이미지(우익)과 자라의 지속적인 가격상승으로 타 브랜드 고객을 뺏어오는 전락에서 유리하게 작용하고 있다
현재 H&M은 콜라보레이션을 통한 고급화 strategy, 트렌드 즉각 반영…(생략(省略))
레포트/경영경제

H&M 마케팅전략(戰略) 分析과 H&M 브랜드分析및 H&M 매출증대위한 마케팅전략(戰略) 제안






H&M 마케팅전략(戰略) 分析과 H&M 브랜드分析및 H&M 매출증대위한 마케팅전략(戰略) 제안


다. H&M은 기업 특유의 Collaboration strategy을 통한 다양하고 세련된 디자인과 저렴한 가격을 바탕으로 많은 소비자들을 끌어들인다.
전체 31,431건 1 페이지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evga.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coinlink.co.kr. All rights reserved.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