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inlink.co.kr 지속가능경영,사회적책임,기업윤리,marketing ,브랜드,브랜드marketing ,기업,서비스marketing ,글로벌,경영,시장,example(사례) ,swot,stp,4p > coinlink6 | coinlink.co.kr report

지속가능경영,사회적책임,기업윤리,marketing ,브랜드,브랜드marketing ,기업,서비스marketing ,글로벌,경영,시장,example(사례) ,swot,stp,4p > coinlink6

본문 바로가기

뒤로가기 coinlink6

지속가능경영,사회적책임,기업윤리,marketing ,브랜드,브랜드marketing ,기업,서비스marketing ,글로벌…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0-10 17:23

본문




Download : 지속가능경영,사회적책임,기업윤리,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pptx









설명


순서

지속가능경영,사회적책임,기업윤리,marketing ,브랜드,브랜드marketing ,기업,서비스marketing ,글로벌,경영,시장,example(사례) ,swot,stp,4p
레포트/경영경제



지속가능경영,사회적책임,기업윤리,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p,경영경제,레포트

지속가능경영,사회적책임,기업윤리,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x_01.gif 지속가능경영,사회적책임,기업윤리,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x_02.gif 지속가능경영,사회적책임,기업윤리,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x_03.gif 지속가능경영,사회적책임,기업윤리,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x_04.gif 지속가능경영,사회적책임,기업윤리,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x_05.gif 지속가능경영,사회적책임,기업윤리,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x_06.gif


_SLIDE_1_
지속가능경영에 대하여
About the sustainability
_SLIDE_2_

01
용어관념

02
지속가능지수

03
특징

04
기업事例
_SLIDE_3_
01
지속가능경영이란
용어관념
지속가능경영의 3대 축

_SLIDE_4_
1-1. 지속가능경영이란

_SLIDE_5_
1-1. 지속가능경영이란


_SLIDE_6_
1-1. 지속가능경영이란
기업이 경영에 影響을 미치는 이슈들을 종합적으로 균형 있게 고려하면서
기업의 지속가능성을 추구하는 활동
_SLIDE_7_
1-1. 지속가능경영이란

사회책임경영
윤리경영
이해관계자경영
지속가능경영
_SLIDE_8_
1-2. 지속가능경영에 필요한 3대 축
축제
_SLIDE_9_
02
지속가능지수란
지속가능지수의 관념
측정(測定) 항목

_SLIDE_10_
2-1. 지속가능지수란
기업의
사회적 책임 이행수준을
조...

_SLIDE_1_
지속가능경영에 대하여
About the sustainability
_SLIDE_2_

01
용어관념

02
지속가능지수

03
특징

04
기업事例
_SLIDE_3_
01
지속가능경영이란
용어관념
지속가능경영의 3대 축

_SLIDE_4_
1-1. 지속가능경영이란

_SLIDE_5_
1-1. 지속가능경영이란


_SLIDE_6_
1-1. 지속가능경영이란
기업이 경영에 影響을 미치는 이슈들을 종합적으로 균형 있게 고려하면서
기업의 지속가능성을 추구하는 활동
_SLIDE_7_
1-1. 지속가능경영이란

사회책임경영
윤리경영
이해관계자경영
지속가능경영
_SLIDE_8_
1-2. 지속가능경영에 필요한 3대 축
축제
_SLIDE_9_
02
지속가능지수란
지속가능지수의 관념
측정(測定) 항목

_SLIDE_10_
2-1. 지속가능지수란
기업의
사회적 책임 이행수준을
조사하기 위한 지수
_SLIDE_11_
2-2. 지속가능지수의 측정(測定) 항목
_SLIDE_12_
2-2. 지속가능지수의 측정(測定) 항목


①조직 거버넌스 : 기업 경영의 투명성

②인권 : 差別(차별) 과 취약그룹 보호
市民의 권리 보장
③노동관행 : 공정한 고용 및 고용관계 보장
_SLIDE_13_
2-2. 지속가능지수의 측정(測定) 항목


④environment : environment오염 방지 운동

⑤공공운영관행 : 부패방지

⑥소비자 이슈 : 공정마케팅

⑦지歷史회 참여 : 지歷史회 발전을 위한 활동
(소외 계층 돕기, 지歷史회 봉사)
_SLIDE_14_
03
특징

_SLIDE_15_
3. 지속가능경영의 특징
①재무성과 위주의 경영에
비해 중장기적 성과 중시
Ex) IBM의 Watson 회장의 environment오염
최소화 정책

②未來 고객을 포함하여
정보공개를 책략적으로 실시
지속가능성 보고서를 통…(투비컨티뉴드 )
지속가능경영,사회적책임,기업윤리,marketing ,브랜드,브랜드marketing ,기업,서비스marketing ,글로벌,경영,시장,example(사례) ,swot,stp,4p


Download : 지속가능경영,사회적책임,기업윤리,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pptx( 15 )


지속가능경영,사회적책임,기업윤리,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 지속가능경영,사회적책임,기업윤리,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경영경제레포트 , 지속가능경영 사회적책임 기업윤리 마케팅 브랜드 브랜드마케팅 기업 서비스마케팅 글로벌 경영 시장 사례 swot stp p


다.
전체 31,431건 1 페이지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evga.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coinlink.co.kr. All rights reserved.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