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inlink.co.kr 삼성지펠의 푸드쇼케이스 FS9000 마케팅analysis > coinlink6 | coinlink.co.kr report

삼성지펠의 푸드쇼케이스 FS9000 마케팅analysis > coinlink6

본문 바로가기

뒤로가기 coinlink6

삼성지펠의 푸드쇼케이스 FS9000 마케팅analysis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0-15 07:47

본문




Download : 삼성지펠의 푸드쇼케이스 FS9000 마케팅분석.pptx




삼성지펠,푸드쇼케이스,FS,마케팅,경영경제,레포트
삼성지펠의 푸드쇼케이스 FS9000 마케팅analysis



순서

설명

Download : 삼성지펠의 푸드쇼케이스 FS9000 마케팅분석.pptx( 94 )



삼성지펠의 푸드쇼케이스 FS9000 마케팅분석 , 삼성지펠의 푸드쇼케이스 FS9000 마케팅분석경영경제레포트 , 삼성지펠 푸드쇼케이스 FS 마케팅



삼성지펠의%20푸드쇼케이스%20FS9000%20마케팅분석_pptx_01.gif 삼성지펠의%20푸드쇼케이스%20FS9000%20마케팅분석_pptx_02.gif 삼성지펠의%20푸드쇼케이스%20FS9000%20마케팅분석_pptx_03.gif 삼성지펠의%20푸드쇼케이스%20FS9000%20마케팅분석_pptx_04.gif 삼성지펠의%20푸드쇼케이스%20FS9000%20마케팅분석_pptx_05.gif 삼성지펠의%20푸드쇼케이스%20FS9000%20마케팅분석_pptx_06.gif


레포트/경영경제



_SLIDE_1_
어서 와,
냉장고는 처음이지
_SLIDE_2_

Index
조사배경
시장분석
STP분석
4P분석
conclusion(결론)

_SLIDE_3_

조사배경
시장분석
STP분석
4P분석
conclusion(결론)
조사목적
국내 프리미엄 냉장고 시장의 팽팽한 경쟁 속
지펠 푸드쇼케이스의 marketing 전략(戰略) 분석
주제 선정 배경
프리미엄 냉장고 시장의 성장
marketing 방식의 discrimination화
타깃 marketing
_SLIDE_4_

조사배경
시장분석
STP분석
4P분석
conclusion(결론)
시장상황
1
현재시장규모
국내 양문형 냉장고 시장 규모
1조7000억 원
수량기준 110만 ~ 120만 대
적은 제품의 수
글로벌 시장의 성장
“높은 시장매력도”
2
시장잠재력

_SLIDE_5_
높은 성장률이 기대되는 성장기
주기성 및 계절성을 띄지 않고 꾸준히 소비되는 제품

조사배경
시장분석
STP분석
4P분석
conclusion(결론)
도입기 성장기 성숙기 쇠퇴기

프리미엄냉장고
상품수명주기
_SLIDE_6_

조사배경
시장분석
STP분석
4P분석
conclusion(결론)
브랜드 경쟁구도
삼성전자와 LG전자의 경쟁구도
2013년 위니아만도의 시장진입
삼성전자㈜ 7년간 업계 1위
2012년 제조사별 양문형 냉장고 판매량 점유율(4도어 포함)
_SLIDE_7_

조사배경
시장분석
STP분석
4P분석
conclusion(결론)
제품 지각도
인지도 및 브랜드 신뢰도
High
FS9000
프라우드
클라쎄 큐브
V9100
T9000
Low
Low
High
용량
_SLIDE_8_

조사배경
시장분석
STP분석
4P분석
conclusion(결론)
Segmentation

프리미엄 냉장고

일반 냉장고

세분시장1
세분시장2
세분시장3
추구편익
기능성
편의성
가격
인구통계적
property(특성)
효율적 사용법 간파
주부가 주사용자
40~50대
바쁜 일상
편리함 추구
20~30대…(drop)
삼성지펠의 푸드쇼케이스 FS9000 마케팅analysis




다.
전체 31,431건 1 페이지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evga.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coinlink.co.kr. All rights reserved.
PC 버전으로 보기